메가MGC커피 저당 우유·초코 생크림 케익 2종 출시 / 사진출처=메가MGC커피
메가MGC커피 저당 우유·초코 생크림 케익 2종 출시 / 사진출처=메가MGC커피
메가MGC커피는 최근 저당 트렌드에 따라 당류 걱정 없이 즐길 수 있는 저당 케익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저당 우유 생크림 케익은 진하고 고소한 저당 우유 생크림과 부드럽고 촉촉한 화이트 시트가 어우러진 디저트이다. 저당 초코 생크림 케익은 촉촉한 초코 시트 속에 저당 초코 생크림을 넣은 디저트이다. 맛은 물론 최근 저당 트렌드에 열광하는 MZ세대의 취향을 저격했다.

이번 메가MGC커피 저당 케익은 개당 당류가 5g미만으로 출시돼 2종류 모두 저당에 해당된다. (WHO 일일 당 섭취 권장량 : 1일 총 열량의 5% 내외, 2,000kcal기준)

메가MGC커피는 저당 케익 출시를 기념해 16일까지 일주일간 자사앱을 통해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메가MGC커피 APP에서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한 후 해당 메뉴에 적용이 가능하다.
메가MGC커피 관계자는 “최근, 헬시플레저 트렌드와 함께 ‘저당’이 하나의 카테고리가 된 만큼, 트렌드 리더로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기 위해 저당 케익 2종을 개발, 출시했다"라며 "맛과 함께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합리적인 저가 커피 대표 브랜드로서 더욱 다양한 고객들에게 맛있는 즐거움을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