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선한 유기농 재료로 만든 시원한 ‘유기농 포기김치’ 출시
고급 원재료 사용한 프리미엄 포장김치 소비자 니즈 반영…김치 맛·종류 확대 예정
최근 김장 물가가 꾸준히 상승하고 1인 가구가 늘면서 직접 김치를 담글 계획인 소비자의 비율은 63.3%로 전년 65% 대비 감소한 반면, 포장 김치 구매 의향은 29.5%로 전년의 25.7%에 비해 늘었다. 여기에 고급 원재료를 사용한 프리미엄 포장김치에 대한 니즈도 빠르게 늘고 있는 추세다.
이에 올가 ‘유기농 포기김치’는 올가만의 기준으로 김장 재료부터 깐깐하게 선별했다. 우리 땅에서 정성 들여 키운 신선한 배추만을 사용했다. 유기농 고추가루와 채소로 양념해 재료 본연의 아삭함과 개운한 맛은 살렸다.
올가홀푸드 상품개발팀 성현주 PM은 "최근 김장 문화가 변화하고 있는 가운데,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올가의 프리미엄 가치를 담아 깐깐하게 선별한 재료로 만든 고품질의 유기농 포기김치를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올가는 K-푸드의 자부심인 김치의 프리미엄화와 고급화를 선도하며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소비자가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는 고품질의 재료로 만든 김치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고 말했다.
이지민 기자
press@healthin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