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크리스마스 스페셜 에디션, 크리스마스 트럭, 15m 초대형 트리까지
코카콜라 관계자는 "‘코카콜라 크리스마스 빌리지 in 스타필드’는 코카콜라 크리스마스 스페셜 에디션 제품 구매부터 코카콜라의 크리스마스 트럭, 트리, 오너먼트, 폴라 베어 등 코카콜라의 다양한 크리스마스 테마 전시물들을 직접 관람하고 체험할 수 있는 빌리지 컨셉으로 구성된다"라며 "도심 속 대형 쇼핑몰 중앙에 위치한 이번 팝업스토어는 규모감 있는 공간으로 연말연시 소비자들의 접근성을 높이고, 체험할 수 있는 요소들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라고 설명했다.
‘코카콜라 크리스마스 빌리지 in 스타필드’는 코카콜라 크리스마스 스페셜 에디션을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는 ‘코카콜라 리프레시먼트 스토어’에서 시작된다.
화려한 오너먼트로 장식된 트리들을 지나 메인 공간으로 들어서면 건물 2층에서도 즐길 수 있을 정도로 압도적인 규모를 자랑하는 15m 높이의 초대형 크리스마스 트리 ‘자이언트 트리 빌리지’를 구경할 수 있다. 체험 공간에서 소중한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포토존도 안팎으로 다양하게 마련된다.
코카콜라 크리스마스 트럭에서 선물이 쏟아지는 공간 연출을 통해 코카콜라의 짜릿함을 생동감 있게 표현한 포토존부터 알록달록한 컬러의 유리로 디자인된 ‘글라스 하우스’까지 크고 작은 트리들 사이에서 따뜻하고 이국적인 크리스마스의 정취를 느끼며 사진 촬영을 할 수 있는 공간들이 가득하다.
팝업스토어를 더욱 알차게 즐길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코카콜라 리프레시먼트 스토어’에서 코카콜라 제품을 구매하면, 코카콜라의 ‘크리스마스 트럭’ 앞에서 폴라 베어와 함께 즉석 사진을 촬영할 수 있다.
촬영한 이미지를 코카콜라 브랜드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인증하는 방문객에게는 산타클로스, 코카콜라 컨투어 보틀, 폴라 베어 등 코카콜라의 상징적인 아이템들을 담은 스페셜 오너먼트 7종을 랜덤으로 받을 수 있는 뽑기 이벤트 참여 기회가 제공된다.
코카콜라 브랜드 굿즈를 구매할 수 있는 ‘기프트 샵’도 특별히 만나볼 수 있다. 목 베개 같은 여행용품부터 폴라 베어 인형, 코카콜라 텀블러, 키링 등 다양한 코카콜라 굿즈를 구매할 수 있다.
오하은 기자
press@healthin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