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존슨앤드존슨판매 유한회사 켄뷰는 진통제 브랜드 타이레놀의 종합감기약 ‘타이레놀 콜드 에스'를 알리는 신규 캠페인을 시작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TV 광고,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온라인 플랫폼과 대중교통 옥외광고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타이레놀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타이레놀에서 나오는 감기약’ 이미지를 강조한다. 상반기에 진행된 ‘더블히어로’ 캠페인에 이어 다양한 제품 라인업의 효능과 리더십을 강조하며, 신뢰받는 해열진통제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타이레놀 콜드 에스' 신규 광고 캠페인 TV 광고 영상 (켄뷰 제공)
'타이레놀 콜드 에스' 신규 광고 캠페인 TV 광고 영상 (켄뷰 제공)


감기는 바이러스에 의해 발생하며, 기침, 콧물, 발열, 두통, 근육통 등 다양한 증상을 동반한다. 이러한 증상은 대부분 자연적으로 치유되지만, 2차 세균 감염으로 인해 부비동염, 중이염 등의 합병증이 생길 수 있어 초기 대응이 중요하다. 타이레놀 콜드 에스는 감기 증상을 신속히 완화하는 데 적합한 4가지 주요 성분을 포함한 복합제다.

해열, 진통, 코 막힘, 기침 억제에 효과적인 아세트아미노펜, 슈도에페드린염산염, 클로르페니라민말레인산염, 덱스트로메토르판브롬화수소산염을 함유하고 있다. 특히 일반적으로 1회 2정을 복용해야 하는 다른 종합감기약과 달리, 타이레놀 콜드-에스는 높은 주성분 함량으로 1회 1정 복용만으로도 효과를 기대할 수 있어 편리성을 높였다.

아세트아미노펜은 전 세계적으로 널리 사용되는 안전한 해열진통제로, 인후통, 두통, 근육통 등 감기 증상을 완화하는 데 효과적이다. 영국 국립보건임상연구원(NICE)은 아세트아미노펜을 인후염과 발열의 1차 치료제로 권장하고 있다. 타이레놀 콜드-에스는 15세 이상부터 1회 1정, 하루 3회 식후 30분에 복용할 수 있다.

배연희 켄뷰 상무는 “타이레놀 콜드 에스는 기침, 콧물, 몸살 등 다양한 감기 증상 완화에 특화됐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타이레놀의 과학적 근거와 신뢰성을 기반으로 더 많은 소비자에게 다가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