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븐구이 치킨·피자 베스트셀러 할인 행사 '굽위크' 진행

지앤푸드는 자체 개발한 오븐 조리 기술을 통해 기름기를 줄이고 균일한 조리가 가능한 오븐구이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이는 건강한 식생활을 추구하면서도 맛있는 음식을 즐기고자 하는 MZ세대의 니즈에 부합해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오븐치킨 부문에서는 '오리지널'과 '고추 바사삭'이 베스트셀러로 꼽힌다. 한국소비자원의 조사에 따르면, 이 두 메뉴는 타 프랜차이즈 치킨 대비 낮은 열량과 지방 함유량, 높은 단백질 함량을 기록해 건강식으로 인정받았다. '남해마늘 바사삭'은 지역 농가와의 상생 프로젝트로 개발된 메뉴로 100% 남해산 마늘을 사용해 특유의 풍미를 자랑한다.
피자 부문에서는 '시카고 딥디쉬 피자'와 '갈비천왕 플러스 피자'가 주목받고 있다. '시카고 딥디쉬 피자'는 5종의 프리미엄 치즈와 바삭한 도우의 조화로 인기를 얻고 있으며 '갈비천왕 플러스 피자'는 굽네의 시그니처 소스를 활용해 단짠의 매력을 극대화했다.
굽네치킨은 오븐 조리 노하우를 바탕으로 사이드 메뉴와 디저트 영역까지 확장하고 있다. 특히 '미니 붕어빵'은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운 식감으로 겨울철 인기 메뉴로 자리잡았다.
한편, 굽네치킨은 오는 14일까지 '굽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 기간 동안 베스트셀러 메뉴들을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며 히든퀴즈 이벤트를 통해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지앤푸드 관계자는 "굽네치킨의 오븐요리는 영양면에서 우수할 뿐만 아니라 맛도 뛰어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라며 "이번 굽위크 프로모션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오븐요리의 매력을 경험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지민 기자
press@healthin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