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믹 텀블러와 콤부차 구매 시 상호 제품 증정 이벤트 진행

락앤락과 콤부차 브랜드 티젠이 오는 16일까지 협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락앤락의 '메트로 카페 세라믹 텀블러'와 티젠의 '콤부차 시칠리아 핑크레몬'을 결합한 프로모션이다.

락앤락과 콤부차 브랜드 티젠이 오는 16일까지 협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락앤락과 콤부차 브랜드 티젠이 오는 16일까지 협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락앤락 측은 "음료 본연의 맛을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알려진 '메트로 카페 세라믹 텀블러'와 티젠의 '콤부차 시칠리아 핑크레몬'의 만남이 이벤트 전부터 기대를 모았다"라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는 두 가지 방식으로 진행된다. 락앤락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메트로 카페 세라믹 텀블러' 구매 시 선착순으로 '콤부차 시칠리아 핑크레몬'을 증정한다. 또한, 티젠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콤부차 시칠리아 핑크레몬' 구매 후 리뷰를 작성한 고객 중 베스트 리뷰어 30명을 선정해 '메트로 카페 세라믹 텀블러'를 제공한다.

지난해 5월 출시된 락앤락의 '메트로 카페 세라믹 텀블러'는 내부 세라믹 코팅으로 스테인리스 텀블러 특유의 금속 맛을 차단해 커피와 음료의 풍미를 그대로 유지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보온 기능을 최대 8시간, 보냉 기능을 최대 36시간까지 유지할 수 있어 장시간 음료의 온도를 유지할 수 있다. 또한 트라이탄 소재의 투명 캡을 사용해 내부 확인이 용이하다는 장점도 있다.

이번 협업을 통해 양사는 각자의 제품 장점을 살리면서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