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이빗 여행 선호 트렌드 반영... 13개 인기 여행지 대상

모두투어 관계자는 "이번 기획전은 친목 단체, 가족, 친구, 연인 등 소규모 그룹의 수요가 높은 베트남, 태국,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대만 등 13개 인기 여행지를 대상으로 구성됐다"라고 전했다.
이 관계자는 또한 "과거 고객 여행 선호도, 행동 데이터, 견적 요청 사항 등을 분석한 CRM 데이터를 바탕으로 소규모 그룹에 최적화된 맞춤형 여행 상품을 개발했다"라고 설명했다.
이번 기획전의 모든 상품은 8명 이상 예약 시 단독 출발이 가능하며, 인원수가 많을수록 추가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단체의 요구에 따라 방문지, 식사 등 여행 일정을 자유롭게 조정할 수 있다. 다만 변경 사항에 따라 일부 상품가 차액이 발생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덧붙였다.
대표 상품으로는 '[8명 이상-우리끼리]푸꾸옥 5일'이 있다. 베트남 남서부에 위치한 인기 휴양지 푸꾸옥은 최근 소규모 그룹 여행 수요가 급증하고 있는 곳으로 알려졌다.
이 상품은 푸꾸옥의 대표적인 숙박시설인 '인터컨티넨탈 푸꾸옥 롱비치 리조트'를 이용한다. 5성급인 이 리조트는 459개의 객실과 스위트, 빌라를 갖추고 있으며 바다 전망의 수영장 3개, 스파, 피트니스 센터, 키즈 클럽 등 다양한 편의시설을 제공해 가족 단위 및 소규모 단체 여행객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다.
또한 이 상품은 푸꾸옥의 3대 야경으로 꼽히는 선셋타운, 그랜드월드, 즈엉동 야시장 방문과 함께 빈원더스&사파리 콤보 이용권, 혼똔섬 케이블카 투어 등을 특전으로 제공한다.
현지 음식 체험도 포함되어 있다. 푸꾸옥의 대표 음식인 분꽈이(오징어 쌀국수)를 비롯해 분짜, 반쎄오 정식 등 현지 특식이 5회 제공된다.
오하은 기자
press@healthin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