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브스 트래블 가이드 국내 유일 최고등급 호텔로 평가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는 미국 현지시간 2월 12일 오전 9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2025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를 발표하며 서울신라호텔을 5성 호텔로 선정했다고 호텔 관계자가 밝혔다.
서울신라호텔의 이번 선정은 고객 맞춤형 서비스와 우수한 레스토랑 운영이 주요 요인으로 작용한 것으로 알려졌다.
업계 전문가들은 체크인부터 체크아웃까지 이어지는 릴레이 고객 서비스와 진정성 있는 배려가 높은 평가를 받았다고 전했다. 또한, 고객의 요청에 따라 맞춤형으로 정비되는 객실 서비스도 우수하다는 평가를 받았다.
레스토랑 부문에서도 호평이 이어졌다.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더 파크뷰' 등에서 제공하는 정중하고 친절한 고객 응대, 신선한 제철 식재료 사용 그리고 파인다이닝 수준의 메뉴 품질이 조사단의 호평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서울신라호텔은 다양한 컨셉의 레스토랑을 운영하고 있다. 세계 각국의 요리를 맛볼 수 있는 '더 파크뷰', 라이브 공연과 프리미엄 주류를 즐길 수 있는 '더 라이브러리', 한식의 우수성을 알리는 '라연', 프렌치 레스토랑 '콘티넨탈', 정통 일식 레스토랑 '아리아께' 그리고 중국 본토 요리를 선보이는 '팔선' 등이 대표적이다.
이번 선정으로 서울신라호텔은 국제적 수준의 서비스와 시설을 갖춘 최고급 호텔로서의 위상을 다시 한 번 확인했다. 호텔 업계는 이를 통해 한국 호텔 산업의 글로벌 경쟁력이 한층 강화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오하은 기자
press@healthin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