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학기 맞아 실용성과 트렌드 겸비한 제품 수요 증가

무신사에서 진행 중인 노스페이스 25SS 컬렉션 기획전이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신학기를 앞두고 백팩 수요가 급증한 데 따른 것으로 분석된다.

무신사에서 진행 중인 노스페이스 25SS 컬렉션 기획전이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무신사 제공)
무신사에서 진행 중인 노스페이스 25SS 컬렉션 기획전이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무신사 제공)

무신사에 따르면, 2월 1일부터 14일까지 2주간 백팩 관련 검색량이 전월 동기 대비 약 64% 증가했다. 이번 기획전에서 소개된 노스페이스 백팩 제품들이 무신사 가방 랭킹 상위권에 다수 진입하며 인기를 입증했다.

오는 2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에서는 노스페이스의 새 시즌 백팩 라인업이 다양하게 소개된다. 슈퍼 팩, 슈퍼 팩 미니, 스탠다드 듀얼 백팩, 일렉트론 백팩 등의 가방과 함께 의류 및 잡화 신상품이 기간 한정으로 선보여진다.

특히 '일렉트론' 백팩은 넉넉한 수납공간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학생들 사이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무신사 1월 월간 랭킹 가방 부문 1위를 차지한 '빅 샷' 백팩도 특별 혜택과 함께 제공되어 소비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무신사는 백팩 외에도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의 새 홍보대사인 제시 린가드가 착용한 '스포티 봄버 자켓', 러닝화 '솔리드 테크' 등을 함께 선보이며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제품군을 확대하고 있다.

기획전 기간 동안 백팩 구매 고객에게는 한정판 곰돌이 인형 키링과 양말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이 진행 중이다. 또한, 노스페이스 쇼케이스 감상평을 남긴 고객 중 3명을 추첨해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 로고 볼캡 워시드 제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실시되고 있다.

무신사 관계자는 "새 학기를 준비하는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기획전이 진행되고 있다"라며, "스타일과 실용성을 겸비한 노스페이스의 백팩과 바람막이 재킷 등을 무신사에서 만나보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