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 분야 40명 대상 '밋 유어 드림' 캠페인 성료

양사는 지난 25일부터 오늘까지 이틀간 서울 성수동에서 '밋 유어 드림(MEET YOUR DREAM)'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청소년들에게 패션과 뷰티 분야의 실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무신사 관계자는 "10대 청소년들이 관심 있는 분야의 직무를 체험하며 자신의 가능성을 발견하고 꿈을 키워나갈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고자 했다"라고 설명했다.
프로그램 참가자는 사회복지법인 '아이들과미래재단'을 통해 서울시 소재 중·고교 재학생 40명을 선발했다. 이들은 'MYD'라는 가상 브랜드의 정체성과 콘셉트를 구성하는 팀 미션을 수행했다.
무신사와 아모레퍼시픽은 학생들의 미션 수행을 위해 MD, 포토그래퍼, 뷰티 브랜드 매니저, 메이크업 아티스트 등 전문가들을 지원했다. 이들은 학생들의 기획 및 아이디어 구체화 작업을 도왔다.
캠페인은 무신사 스토어 성수@대림창고, 무신사 스탠다드 성수, 아모레성수 등 성수동 소재 오프라인 매장에서 진행됐다. 참가 학생들은 이곳에서 스타일링, 메이크업, 화보 촬영 등 실제 패션·뷰티 업계의 직무를 체험할 수 있었다.
이번 프로그램은 청소년들에게 실질적인 진로 탐색의 기회를 제공하고,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고 평가된다.
오하은 기자
press@healthin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