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21세대 겨냥한 메이크업 브랜드 출시
립, 립앤치크, 아이라이너 3종 선보여

무신사 관계자는 "위찌는 자유로움과 새로움을 추구하는 1721 세대 고객을 위한 영(Young) 뷰티 브랜드"라고 설명했다. 브랜드명은 '뛰어난 매력의 소유자'를 뜻하는 '위저(WHIZZER)'와 '스마트하고 혁신적인'을 의미하는 '위지(WHIZZY)'에서 영감을 받았다고 한다.
첫 컬렉션은 립, 립앤치크, 아이라이너 등 총 3종의 색조 제품으로 구성된다. 피치, 루비 등 맑은 톤을 기반으로 한 컬러와 덧발라도 뭉침 없이 밀착되는 제형이 특징이다.
'글로우 업 틴트'는 6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바를수록 맑은 광택이 레이어링되는 효과를 준다. '슬릭 무브 립앤치크'는 도구 없이도 입술과 뺨에 얇게 밀착되는 부드러운 텍스처를 자랑한다. '프리앤이지 아이라이너'는 2mm 초슬림 펜슬로 아이라인, 음영, 하이라이팅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 가능하다.
총 17종의 제품은 1만원 초반대의 가격으로 책정되어 합리적인 가격대를 형성했다. 무신사는 브랜드 론칭을 기념해 오늘부터 14일간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최대 29% 할인 혜택과 함께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클리어 투명 파우치를 증정할 예정이다.
오하은 기자
press@healthin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