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개봉 기념 특별 메뉴... 씨네드쉐프 전 지점에서 오는 19일부터 선보여

"'쉐프가 있는 영화관' CGV 씨네드쉐프는 최고급 영화관과 트렌디한 레스토랑이 결합된 복합문화공간"이라고 CGV 관계자는 설명했다.
2025년 디즈니의 첫 판타지 뮤지컬 영화로 개봉하는 '백설공주'를 테마로 한 이번 디저트는 '백설공주', '사과', '백설공주와 여왕'을 모티브로 기획됐다. 메뉴 라인업에는 백설공주의 화려한 드레스에서 영감을 받은 크림치즈 파운드케이크와 사과 필링이 들어간 선명한 붉은색의 사과 모양 무스케이크가 포함된다.
또한 여왕의 어두운 이미지를 표현한 다크초콜릿 파운드케이크와 키위 맛이 가미된 '독사과' 모양의 무스케이크도 준비됐다. '백설공주'와 '사과' 테마 디저트는 단품으로 구매 가능하며, '여왕'과 '독사과' 테마 디저트는 세트 구성으로만 제공된다.
이번 스페셜 디저트는 다양한 할인 혜택과 함께 즐길 수 있다. 씨네드쉐프의 쉐어링 테이블 메뉴 이용 고객에게는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되며, 씨네드쉐프 용산과 센텀시티 지점에서는 '백설공주', '사과' 세트 이용 시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히 씨네드쉐프 전 지점에서 코스 메뉴를 주문한 고객은 기존 디저트를 '디즈니 백설공주 스페셜 디저트'로 무료 변경할 수 있는 옵션도 마련됐다.
이번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CGV 모바일 앱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오하은 기자
press@healthin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