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로데오 초역세권에 7호점 오픈... 121평 규모 대형 매장

에프지코리아가 미국 프리미엄 버거 브랜드 '파이브가이즈'의 7번째 매장을 4월 서울 압구정 로데오에 오픈한다.

에프지코리아가 미국 프리미엄 버거 브랜드 '파이브가이즈'의 7번째 매장을 4월 서울 압구정 로데오에 오픈한다. (에프지코리아 제공)
에프지코리아가 미국 프리미엄 버거 브랜드 '파이브가이즈'의 7번째 매장을 4월 서울 압구정 로데오에 오픈한다. (에프지코리아 제공)

에프지코리아 관계자는 "7호점은 압구정로데오역 인근 초역세권에 위치하며 갤러리아명품관과도 도보 5분 거리다. 갤러리아 광교에 이어 명품관 인근에도 파이브가이즈 매장이 생기면서 백화점과의 시너지도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이 관계자는 또한 "파이브가이즈 압구정은 2개층으로 총 면적 400.2㎡(121평), 112석 규모로 오픈한다"라며 "파이브가이즈 7개 매장 중 서울역, 강남에 이어 3번째 큰 규모로 압구정로데오 상권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전망"이라고 덧붙였다.

압구정로데오는 서울 강남을 대표하는 핵심 상권으로, 럭셔리 브랜드와 패션·F&B 트렌드를 선도하는 지역으로 알려져 있다. 대형 플래그십 스토어와 함께 이색 편집숍, 유명 맛집, 카페 등이 밀집해 젊은 소비자층과 관광객들에게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곳이다.

업계에 따르면 파이브가이즈 7호점은 압구정로데오의 트렌디한 분위기와 어울리는 프리미엄 F&B 브랜드로서 입지를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 특히 젊은 고객층과 외국인 관광객들의 방문이 이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지난 3월 14일 오픈한 파이브가이즈 광교점은 전 세계 파이브가이즈 매장 중 최초로 아쿠아리움을 매장 인테리어에 도입해 주목을 받았다. 광교 아쿠아플라넷과 연계한 독특한 공간 구성으로,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광교점은 개점 당일 오픈 전부터 약 300여명이 매장 입장을 대기할 정도로 큰 관심을 모았으며, 매장 오픈 약 2주가 지난 현재도 연일 많은 고객들이 방문해 성황을 이루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