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사는 홍콩은 물론 마카오,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등 여러 국가에서 운영되고 있는 아시아 뷰티 스토어로, 아렌시아의 제품 입점으로 아시아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확고히 할 수 있게 됐다.
아렌시아에 따르면 현재 마스크팩 제품은 사사 매장 내 메인 입구의 고객 아이레벨 위치에 배치돼 있는 등 매장 내에서 타사 동일군 제품보다 좋은 포지션을 차지하고 있는데다 고객 반응도 좋은 상태라 빠르게 사사 내 베스트셀러로 정착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특히 이번 사사 입점은 아렌시아로써는 고객 접근성과 인지도를 높이는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고 있고, 사사 측에서도 자체 매출 상위 5위 내에 드는 마스크팩들 사이에서도 아렌시아의 위치를 긍정적으로 평가하고 있다는 피드백을 준 것으로 알려졌다.
아렌시아는 금번 홍콩 사사 입점을 포함해 현재 35개국에 진출한 상태로, 일명 떡솝으로 잘 알려진 ‘그린 아르티장 클렌저 떡솝’과 ‘로얄로즈힙 프레시 클렌저 떡솝’을 비롯해 ’프레시 홀리히솝세럼‘ 등 다양한 라인업이 고르게 국내 및 글로벌 올리브영에서도 탄탄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아렌시아 관계자는 “이번 사사 입점을 계기로 더 많은 국가의 소비자들에게 아렌시아가 가진 장점을 전달할 수 있다는 것에 의미를 두고 있다. K-뷰티를 대표하는 브랜드로 한 발짝 더 나아가는 계기가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키워드
#아렌시아
임혜정 기자
press@healthin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