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용성과 스타일 모두 갖춘 여름 시즌 제품군 확대

이번 캠페인은 ‘뷰(view)’를 콘셉트로 기획됐으며, 싱그러운 과일과 반려견과의 여유로운 한때 등 일상 속 여름의 풍경을 감성적으로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로엠은 이를 통해 여름철 실용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제품들을 제안하고 있다.
로엠은 이번 시즌 대표 아이템으로 지난 봄 출시돼 고객 반응이 뜨거웠던 ‘올데이 가디건’의 여름 버전을 선보인다. 여름형 올데이 가디건은 피부에 시원하게 닿는 촉감을 제공하며, 쾌적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색상은 레드, 블루, 아이보리 등으로 구성되어 여름 분위기에 맞는 다채로운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스테디셀러인 ‘셔츠형 반팔 자켓’도 눈길을 끈다. 구김을 최소화한 시원한 소재를 활용했으며, 과하지 않은 어깨 패드와 탄탄한 실루엣으로 로엠 특유의 우아한 무드를 강조했다.
온라인 전용 주력 상품도 한층 강화했다. ‘칼라리스 반팔 트위드 자켓’은 4가지 색상과 4가지 사이즈로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트위드 특유의 정제된 핏은 유지하되 길이를 여유 있게 조정해 착용감을 개선했다. 자체 개발 단추와 시그니처 로고 장식을 더해 완성도를 높였다.
오하은 기자
press@healthin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