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눈건강전문브랜드H.O.P.E아이시안이눈건조개선에도움을줄수있는건강기능식품아이시안아이샤워를출시했다.
CJ제일제당눈건강전문브랜드H.O.P.E아이시안이눈건조개선에도움을줄수있는건강기능식품아이시안아이샤워를출시했다.
CJ제일제당 눈 건강 전문 브랜드 ‘H.O.P.E 아이시안’이 눈 건조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아이시안 아이샤워’를 출시했다. 현재 성장하고 있는 눈 건강기능식품 시장에서 대응력과 시장 지위를 높이겠다는 전략이다.

아이시안 아이샤워는 눈에 촉촉함을 유지시켜 주는 오메가 3(EPA&DHA)를 함유하였으며 인체시험을 통해 눈물 생성량과 눈물막의 유지시간 증가가 확인돼 눈 건조 관련 기능성 소재로 식약처로부터 공식 인정받았다. 오메가 3 외에도 마리골드 꽃에서 추출한 식물성 루테인 성분을 함유해 눈의 선명함을 유지시키도록 했고, 눈에 영양을 공급하는 비타민 A와 비타민 E까지 눈 건강에 좋은 영양성분을 골고루 담았다.

눈 건강기능식품 시장은 2013년 250억원 규모에서 지난해 약 500억원 규모로 두 배 이상 커지는 등 최근 3개년 연평균 성장률 30%를 기록하고 있다. 각종 전자기기, 스마트폰 사용량 증대와 미세먼지, 자외선 등으로 눈을 불편하게 하는 증상이 남녀노소 전 연령대에 걸쳐 나타나고 있기 때문이다.

이러한 상황과 더불어 CJ제일제당은 안과 질환 중 가장 높은 비중을 차지하는 것이 안구건조증이고, 특히 여름철에 눈 건조 증상으로 불편함을 겪는 소비자들이 급증하고 있다는 점에 주목하고 눈 건조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아이시안 아이샤워 제품을 출시했다. 건강보험심사평가원의 최근 5년간(2009년~2013년) 안구건조증 월별 평균 진료 인원 자료에 의하면 안구건조증으로 병원을 찾는 환자는 에어컨으로 이한 건조함, 자외선 등 때문에 겨울철보다 오히려 여름철에는 급증해 30만명에 육박하고 있다.

이에 CJ제일제당은 안구 건조 시장을 타깃으로 눈 토털 솔루션 브랜드로서 확고히 자리매김하겠다는 계획이다.

윤재권 CJ제일제당 H.O.P.E 아이시안 브랜드매니저는 “생활 환경의 변화에 따라 현대인들에게 눈 관련 불편 증상이 연령대별로 다양한 양상으로 나타나고 있다”며 “이번에 출시한 눈 건조 개선 건강기능식품인 아이시안 아이샤워처럼 향후에도 맞춤형 눈 건강 제품에 대한 연구와 제품 라인업 강화에 주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CJ제일제당 H.O.P.E 아이시안은 2008년 론칭한 눈 건강 전문 브랜드로,아이시안 루테인 골드, 아이시안 루테인, 아이시안 미스티아이드, 아이시안 듀얼액션, 아이시안 블루베리 등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이번에 출시한 아이시안 아이샤워는 한 달분(600mg*60캡슐) 기준으로 소비자가 3만원이며 대형마트, 온마트 등지에서 구입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