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에 편안함을 주는 ‘테아닌’과 ‘비타민 B군+비타민C’ 함유
‘엑시트’는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 완화와 릴렉스를 도와 지친 몸의 생기와 활력을 되찾는 데 도움이 되는 제품이다.
주성분인 ‘L-테아닌’은 녹차에 함유되어 있는 아미노산의 일종으로 인간의 뇌파 중 마음을 편안한 상태로 느끼게 하는 알파(α)파 발생을 증가시키며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의 기능성을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인정받은 원료이다.
또한 비타민B1, B6, 비타민C, 판토텐산의 4가지 비타민의 주원료를 더해 생활의 활력을 제공한다.
부드럽고 맛있는 밀크맛의 분말 제품으로 물 없이 맛있게 섭취할 수 있으며 간편한 개별 스틱 포장으로 여행이나 출장, 외출 시에도 한 포씩 휴대가 간편하다.
또한 스트레스로부터 탈출하는 모습을 비상구 이미지로 형상화한 패키지 디자인으로 소비자가 쉽고 재미있게 제품의 특성을 인지할 수 있도록 했다.
경남제약 유통사업팀은 엑시트는 과도한 업무로 스트레스를 받는 직장인, 육아에 지친 주부 등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감을 완화하고 생활에 활력을 얻고 싶은 분들을 위한 제품이라며 하루 2포로 스트레스에서 벗어나 편안한 하루를 보내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엑시트’의 포장 단위는 30포로 1일 2회, 1회 1포를 물 없이 입에 털어 섭취하면 되며 전국 이마트와 헬스앤뷰티(H&B) 스토어인 부츠(Boots) 매장, 온라인 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하수지 기자
suji@healthin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