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비덤® 포커스(FOCUS)’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이번 설문조사는 필러 시술 전반에 대한 소비자 인식 현황 및 필러 시술 희망 부위와 필러 시술 시 관심도 높은 주요 부위로 꼽히는 ▲이마 ▲ 팔자주름 ▲턱 ▲눈 밑 꺼짐(다크서클) ▲입술 총 5가지 부위별 시술 기대 효과를 면밀하게 파악하고 그에 따른 알맞은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설문조사는 오는 9월 7일까지 약 한 달간 쥬비덤®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진행된다. 설문 항목은 필러 시술 희망 부위와 기대하는 효과를 묻는 문항 등으로 구성됐다. 조사 결과는 소비자가 보다 더 자연스럽고 만족스러운 필러 시술을 경험할 수 있도록 돕는 쥬비덤® 포커스(FOCUS) 캠페인 활동에 반영될 예정이다.
김숙현 한국엘러간 에스테틱스-애브비 컴퍼니 대표는 “만족스러운 필러 시술 결과를 위해서는 의료진의 맞춤형 진단과 그에 따라 각 부위별 특징에 맞게 자연스러운 효과를 제공하는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이번 설문조사를 통해 소비자의 솔직한 의견을 파악하여 올바른 필러 정보를 제공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쥬비덤®은 이번 설문조사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400명에게 모바일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지난 1일부터는 캠페인 론칭을 기념해 강남역 및 도산대로 등 서울 거점 지역 중심으로 캠페인 광고를 온에어 하며 다양한 소비자 접점에서의 소통을 강화하고 있다.
임혜정 기자
press@healthin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