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더마코리아세타필1만개기부전달식사진
갈더마코리아세타필1만개기부전달식사진
갈더마코리아㈜ (대표이사 김연희)는 자사의 세타필®을 지난 25일 초록우산어린이재단(회장 이제훈) 측에 전달했다고 밝혔다.

갈더마코리아㈜는 설날을 앞두고 소외된 이웃들에게 따뜻한 온정을 담아 세타필® 데일리 어드밴스드 로션, 세타필® 모이스쳐라이징 크림, 세타필® 수딩젤 크림, 세타필® 바디워시 제품 등 총 1만 개를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기부했다.

25일 서울시 서초구에 위치한 갈더마코리아㈜ 본사에서 진행된 전달식에는 갈더마코리아 김연희 대표이사와 오영경 컨슈머케어 사업부 전무,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여승수 서울3지역본부장이 참석했다.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측에 후원한 세타필®은 전국지역아동센터협의회, 변화된미래를만드는미혼모협회 인트리, 피해자통합지원사회적협동조합 빅트리, 한국지역아동센터연합회에 전달될 예정이다.

갈더마코리아㈜ 김연희 대표는 “사회적 거리두기가 강화되는 요즘, 도움이 필요한 이들에 대한 사회적 온정과 배려까지 멀어져서는 안된다고 생각한다. 올 설날을 앞두고 경제·사회적, 심리적으로 어려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이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자 하는 마음을 모아 세타필®을 기부하게 됐다”며, “이번 기부를 시작으로 갈더마는 소외된 이웃들과 지역사회 발전에 보탬이 될 수 있는 방안을 끊임없이 모색하고 실천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여승수 서울3지역 본부장은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인해 지역사회 취약계층들의 고충이 점차 커지고 있다. 이와 같은 상황에 갈더마코리아㈜가 기부한 세타필®은 도움이 필요한 이들에게 따뜻하고 뜻깊은 선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