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몬헬스케어에 따르면 김준현 부사장은 페이퍼리스(Paperless) 모바일 스마트병원 플랫폼인 ‘레몬케어 플랫폼’을 상급종합병원 및 종합병원 등에 보급하여 환자의 의료정보 접근성을 높여 비대면 의료 환경을 조성하는 데 일조했다.
또한, 코로나19 확산 초기부터 ‘생활치료센터 비대면진료서비스’ 앱을 구축함으로써 공공의료가 코로나19에 효과적인 대응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였으며, 국민 보건 활동에 크게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김준현 부사장은 “코로나19 환경을 거치면서 레몬헬스케어의 페이퍼리스 플랫폼 기술력과 생활치료센터 앱 구축 등 관련 노력이 인정받게 되어 뜻깊다”며, “앞으로도 개인별 맞춤형 건강정보 서비스 등을 통해 레몬헬스케어가 국내 의료기기 및 의료데이터 시장을 선도하는 디지털헬스케어 리딩 기업으로 도약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하수지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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