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톡 바로 진료’ 서비스는 모바일 환경에서 누구나 사용할 수 있으며, ‘올라케어’ 카카오톡 채널을 추가하면 별도의 앱 다운로드 없이 바로 이용 가능하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해당 서비스는 ‘올라케어’ 카카오톡 채널을 추가하면 누구나 이용이 가능하다. 간편 가입 후 개인 정보 및 원하는 진료 시간, 질환 등을 선택하는 등 앱과 동일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올라케어를 운영하고 있는 ㈜블루앤트 김성현 대표는 "최근 올라케어는 서비스 전반에 걸쳐 시스템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하고 있다"며 "디지털 사회에서 모바일 하나로 간편하게 의료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병원 가기도 힘든 바쁜 현대인들이 적절한 시기에 진료를 받을 수 있게 됐다고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덧붙여 "카톡 바로 진료는 현대 사회에 적합한 방안이라 판단되며, 앞으로도 올라케어는 비대면 진료 플랫폼 모바일 환경을 지속적으로 최적화하여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하수지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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