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온스그룹 유튜브 채널은 그룹 소식은 물론 건강 정보, 스포츠마케팅 활동 등을 제공하며 지난해 하반기 다양한 고객층과의 소통 접점 확대를 위해 리뉴얼을 단행했다고 전했다.
휴온스그룹은 리뉴얼을 통해 △건강 및 생활 상식 △기업 문화 △스포츠(당구, 골프 등) 등으로 영역별 섹션을 구성, 콘텐츠 다양성 구축에 집중했다고 설명했다. 최근 유행하는 숏폼 콘텐츠를 적극 활용한 건강 상식 콘텐츠를 선보이며 구독자와 조회수 증가를 이끌었다고 한다.
유튜브 채널 누적 조회수는 리뉴얼 전 대비 약 56% 증가했으며, 유튜브 채널의 주 시청 연령층은 55~64세가 가장 많았다. 이어서 45~54세, 35~44세, 18~24세 순으로 비중이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하수지 기자
press@healthin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