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에디터는 브랜드 이지엔의 공식 서포터즈로 제품들을 다양하게 체험해 보고, 명예 브랜드 마케터로 활동을 진행하는 프로그램이다. 코로나로 2년 만에 돌아온 이지에디터 5기는 인스타그램을 기반으로 다양한 콘텐츠를 기획 및 제작, 이지엔을 홍보하는 역할을 맡게 될 예정이다.
결과물은 이지에디터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도 공개될 예정이다. 활동 인원은 총 20명, 기간은 발대식을 시작으로 9월까지 3개월간 진행된다. 활동 중에는 이지엔의 주요 제품 제공 그리고 최우수, 우수 활동자는 특별 시상된다.
이날 진행된 발대식에서는 이지엔 브랜드 및 제품 소개에 이어 이지에디터 활동과 혜택 안내, 팀 선정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이어 전문가의 숏폼 마케팅 특강이 진행되었고, 틱톡과 릴스 등에 관심도가 높은 MZ 참가자들의 큰 호응을 받았다.
발대식에 참석한 동성제약 관계자는 “오랜만에 이지에디터를 재개하게 되어 설렌다. 이지에디터 활동은 가장 가까운 곳에서 우리 제품의 팬들을 만날 수 있는 소중한 시간들이기 때문에 매 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여러 활동을 해볼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라고 하며 “Show Unique eZn이라는 슬로건에 맞게 MZ 참가자들의 아이덴티티가 드러나는 다양한 콘텐츠를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이경민 기자
press@healthin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