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7일, 신라 호텔 다이너스티홀에서 진행된 ‘2023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올 한 해를 빛낸 대한민국 최고의 브랜드를 부문별 시상했다. 올해 투표는 국내 소비자 37만여 명이 참여한 것으로 집계되며 동성제약 이지엔은 2020년부터 2023년까지 4년 연속 염모제 부문 수상을 차지했다.
이지엔은 올해 6월, 베스트셀러 ‘푸딩 헤어 컬러’를 리뉴얼 출시하며 컬러와 기능 모두 개선된 제품을 선보였다. MZ 세대 소비자들의 니즈를 파악하기 위해 대규모 설문조사를 실시하는 등 피드백을 적극 반영한 제품을 기획해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더불어 유명 뷰티 크리에이터 및 인플루언서와 협업하며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고, 공식 서포터즈 ‘이지에디터’ 활동을 전개하는 등 MZ 소비자의 관심도를 집중시켰다고 덧붙였다.
이날 수상자로 참석한 동성제약 국제 전략실 나원균 실장은 “이지엔은 MZ 직원들의 힘으로 만들어낸 브랜드인데 이런 노력에 보답하듯 MZ 소비자의 많은 사랑으로 4년 연속 수상하게 되어 매우 뜻 깊다."라고 전하며 “국내 외 글로벌 시장에서의 인지도 역시 꾸준히 높여나가 대한민국 대표 염색약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도록 총력을 다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하수지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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