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쪽부터)초록우산어린이재단최운정본부장,동성제약이양구대표이사(동성제약제공)
(왼쪽부터)초록우산어린이재단최운정본부장,동성제약이양구대표이사(동성제약제공)
동성제약(대표 이양구)이 금일 오전 서울 도봉구에 위치한 방학동 본사에서 ‘송음학술재단’ 장학금 전달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진행된 ‘제31회 송음학술재단 장학금 전달식’에는 동성제약 이양구 대표이사, 동성제약 대외협력 이석원 이사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최운정 본부장 외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동성제약은 도움이 필요한 우수 인재들을 위해 써달라며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장학금(1,600만원)과 건강기능식품인 DS바이오 제품을 후원물품(7,000만원 상당)을 함께 전달했다.

해당 사업은 올해 31년 차, 학습 격차를 겪고 있는 아동들에게 평등한 교육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서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을 통해 매년 전달되고 있으며 올해까지 총 496명의 장학생에게 장학금을 전달됐다.

이번 행사는 동성제약 이양구 대표와 어린이재단 최운정 본부장의 인사 말씀을 시작으로 장학금 및 후원 물품 전달, 기념사진 촬영 순으로 마무리됐다.

동성제약 이양구 대표이사는 “단편적인 사회 공헌 활동이 아닌 꾸준함이 중요하다고 생각한다“며, “올해 31번째 장학금 전달식을 진행했는데 더 많은 학생들을, 오랫동안 지원할 수 있도록 동성제약 임직원 모두 힘내보겠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