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센텔리안24'마데카프라임인피니티화이트'출시
동국제약,센텔리안24'마데카프라임인피니티화이트'출시
동국제약(대표이사 송준호)이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의 뷰티 디바이스 라인 ‘마데카 프라임 인피니티 화이트’를 새롭게 출시했다는 소식이다.

회사에 따르면 '마데카 프라임 인피니티 화이트’는 기존 ‘마데카 프라임 인피니티’와 동일한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미세집중초음파(Micro Focused Ultrasound) 기술을 적용했다. 얼굴 전체, 이마, 눈밑, 팔자, 턱밑, 목 부위(갑상선 제외) 등 집중적인 탄력 관리를 위한 ‘집중초음파(HIFU) 모드’와 데일리 피부관리를 위한 ‘흡수 모드’의 두 가지 모드를 제공한다.

‘마데카 프라임 인피니티’는 각 모드별 5단계 레벨 조절을 통해 피부 타입이나 컨디션에 따른 섬세한 관리가 가능하다. 또 유해물질 테스트인 RoHS 테스트와 KC, CE, FCC 등의 국내외 인증을 완료했으며, 카트리지 교체 없이 반영구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다는 회사측의 설명이다.

동국제약 센텔리안24 담당자는 “다양한 소비자의 취향을 반영해 화이트 컬러를 입힌 새로운 ‘마데카 프라임 인피니티’를 선보인다”며, “순백의 맑고 깨끗한 아름다움을 담은 ‘마데카 프라임 인피니티 화이트’와 함께 올 여름 더욱 아름답게 빛나는 피부로 가꿔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