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비쥬의원 노원점 구현우 원장
아비쥬의원 노원점 구현우 원장
무더운 여름철, 강렬한 자외선과 증가하는 땀, 피지 분비는 피부에 다양한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 자외선은 피부에 색소 침착을 유발하고 장기적으로는 피부 노화의 원인이 되기도 한다. 이럴 땐 자외선 차단제만으로 모든 피해를 막기 어렵고, 이미 생긴 색소 침착을 개선하고 피부 톤을 밝게 유지하는 추가적인 관리가 필요하다.

또한, 더운 날씨로 인해 땀과 피지 분비가 늘어나면 모공이 막히기 쉽고, 이는 피부 트러블의 원인이 될 수 있다. 땀과 피지가 모공에 쌓이면 모공이 확장되고 피부 결이 거칠어지는 결과를 초래하며, 이는 피부 건강을 악화시키고 미관상으로도 문제를 일으킨다.

이러한 여름철 피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방법으로 많은 이들이 미백 필링 시술을 선택하고 있다. 그 중특히나 바이오라인자토의 프리마루체 라이트닝 부스터 필링이 각광받고 있다.

프리마루체 라이트닝 부스터 필링은 PHA(폴리하이드록시알키드산)와 AHA(알파 하이드록시산) 성분이 기반인 미백 필링 시술 제품이다. PHA는 피부 표면에 남아 있는 불필요한 각질을 서서히 녹여주며, 동시에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여 촉촉함을 유지하게 도와준다. AHA는 오래된 묵은 각질을 제거해주어, 피부의 톤과 결을 개선하는 효과를 제공한다. 또한 글루타치온, 아스코빌글루코사이드, 나이아신아마이드의 복합체라 함유되어 있어 피부 톤 개선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단, 강한 자외선과 피지로 인한 피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미백 필링 시술이 효과적일 수 있지만 필링 후에도 적절한 관리가 필수적이며, 경험이 풍부한 의료진이 제공하는 체계적인 케어가 중요하다.

(글 : 아비쥬의원 노원점 구현우 원장)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