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시 10주년...염모제 부분 1위 달성

(오른쪽)동성제약 나원균 부사장이 2024 올해의 브랜드 대상-염모제 부문 대상을 수상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동성제약 제공)
(오른쪽)동성제약 나원균 부사장이 2024 올해의 브랜드 대상-염모제 부문 대상을 수상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동성제약 제공)
동성제약은 지난 3일 셀프 헤어 스타일링 브랜드 ‘이지엔(eZn)’이 ‘2024 올해의 브랜드 대상-염모제 부문'에서 5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고 4일 밝혔다.

신라 호텔 다이너스티홀에서 진행된 ‘2024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한 해를 빛낸 최고의 브랜드를 꼽는 시상식이다. 이지엔은 염모제 부문 대상을 5년 연속 수상해 국내 대표 염모제로서 브랜드 가치를 증명했다.

이지엔은 쫀쫀하고 탱탱한 푸딩 타입의 제형과 매 시즌별 트렌드를 선도하는 헤어 컬러로 셀프 염색 시장에서 장시간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고 동성제약 측은 설명했다. 더불어 출시 10주년을 맞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동성제약은 이지엔의 10살 생일을 축하하는 ‘벌스데이 걸(Birthday girl)’ 기프트 박스를 특별 한정 제작해 국내를 비롯해 해외 인플루언서에게 전달하며 글로벌 캠페인을 진행했다. 해당 기프트를 받은 인플루언서들은 축하 쇼츠 영상으로 연달아 인증해 SNS 상에 대규모 확산됐다.

또한 유동 인구가 많은 홍대 입구에 3D로 제작한 옥외광고를 진행해 10주년 알리기에 나섰다. 그뿐만 아니라 최근 ‘ez한 숏폼 공모전’을 개최해 이지엔의 슬로건과 다채로운 컬러 등을 재미있게 표현한 영상을 공모 받았다.

이지엔은 상반기 신규 컬러 3종을 추가로 선보이기도 했다. 최신 헤어 트렌드를 적극 반영해 파이어리 레드, 레드 블랙, 퍼플 블랙 컬러를 출시했다.

동성제약 나원균 부사장은 “이지엔은 지난 10년간 소비자들의 변함없는 사랑과 신뢰를 받아왔는데 이 자리를 빌려 정말 감사하다는 말 전하고 싶다"며 “이 상은 이지엔이 많은 사랑을 받았음을 증명해 주는 큰 격려의 의미이자 더 나아가 20주년, 30주년을 향해 달려갈 수 있는 큰 원동력으로 삼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