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086450)은 창립 56주년을 맞아 자사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인 센텔리안24에서 ‘마데카 크림 타임 리버스 스페셜 기획세트’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스페셜 에디션은 센텔리안24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마데카 크림 타임 리버스’ 본품(50ml)과 휴대가 간편한 15ml의 소용량 제품으로 구성했다.

센텔리안24 ‘마데카 크림 타임 리버스 스페셜 기획세트’ (동국제약 제공)
센텔리안24 ‘마데카 크림 타임 리버스 스페셜 기획세트’ (동국제약 제공)


마데카 크림 타임 리버스는 5가지 특허 기술이 융합된 TECA(센텔라아시아티카 추출물)의 안정적 탑재와 향상된 흡수력을 자랑한다. 핵심 성분인 ‘NEW 활성-TECA’는 진화된 흡수력으로 피부에 TECA의 효과를 온전히 전달하며 12종의 병풀 스페셜 성분을 포함해 다양한 피부 고민에 강력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특히 이번 기획세트는 고급스러운 패키지 디자인을 적용했다. 센텔리안24의 전통적인 ‘병풀 명가’이미지를 재해석한 마데카 보석함 디자인에 화려한 자개 홀로그램을 더했다.

센텔리안24 관계자는 “동국제약의 56주년을 기념해 많은 사랑을 받아온 마데카 크림에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번 스페셜 기획세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마데카 크림과 함께 언제 어디서나 건강하고 빛나는 피부를 유지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