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제약(053950)이 한국소비자포럼과 브랜드소사이어티가 공동 주최한 ‘2024 지금 한 걸음 더 캠페인’을 후원하고 행사에 참여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청년들의 도전과 한계 극복을 응원하는 취지로 기획됐다. 주요 행사로 ‘브레이크 4’, ‘도전, 루틴 21’, ‘더피크챌린지’ 등이 포함됐다.

행사 부스에 비치된 경남제약의 레모나 (경남제약 제공)
행사 부스에 비치된 경남제약의 레모나 (경남제약 제공)


‘지금 한 걸음 더’ 캠페인은 지난달 9일 시작해 12월 1일까지 진행된다. 경남제약은 캠페인의 일환으로 청년들이 자신의 한계를 뛰어넘을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 활동에 참여하고 있다.

지난 12일 서울 마포구 망원 한강공원에서 열린 ‘브레이크 4’ 행사에는 약 1만 명의 시민이 참여했다. 이 행사는 청년들이 피지컬 4종 챌린지 등 다양한 미션에 도전하며 한계를 극복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경남제약은 이 행사에 참가한 청년들의 도전을 응원하며, 현장에서 자사 대표 제품인 비타민C 브랜드 레모나를 홍보했다.

‘도전, 루틴 21’은 청년들이 21일간 자신이 설정한 목표를 실천하며 그 과정을 SNS에 공유하는 온라인 프로젝트다. 이 프로젝트는 청년들의 목표 달성과 지속적인 노력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으로 참가자들이 서로의 성과를 공유하며 동기부여를 얻는다.

경남제약 행사 참여 부스 모습 (경남제약 제공)
경남제약 행사 참여 부스 모습 (경남제약 제공)


또한 ‘더피크챌린지’는 북한산, 설악산, 오대산, 속리산, 관악산 등 대한민국의 5대 산맥을 청년들이 나눠 등반하는 행사다. 이 도전에는 120명의 참가자가 참여하며, 4807m의 몽블랑 높이에 도전하는 의미로 행사가 진행된다.

경남제약 관계자는 “자사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지금 한 걸음 더 캠페인’에 참여해 청년들의 용기 있는 참여를 응원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오는 12월까지 이어질 캠페인들을 통해 청년들과 신뢰를 구축하고 고객 접점을 넓힐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