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FnC 관계자는 "엠퀴리는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브랜드로서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는 ‘코어 파워’ 라인을 주력으로 전개하고 있다"라며 "‘코어 파워’ 라인은 피부에 효과적인 성분, 피부 투과가 어려운 유효 성분을 피부 깊숙이 전달하는 MTD 기술을 바탕으로 피부 노화 방지에 탁월한 효과를 자랑한다"라고 설명했다.
이번에 신규 출시하는 ‘코어 파워 리프팅 프로그래밍 듀오’는 피부의 탄력을 개선하는 데 중점을 둔 집중 리프팅 케어 제품으로 두 가지로 구성된다.
먼저 ‘코어 파워 액티베이터’는 피부 깊이 전달되는 기술력으로 제작된 고농축 액체 화장품이다. 피부 탄력 3대 인자인 콜라겐, 엘라스틴, 히알루론산이 포함됐다. 콜라겐은 피부의 탄탄함을, 엘라스틴은 유연성을, 히알루론산은 피부 보습을 강화해 준다.
또한 청정 프랑스산 크리스테 마린 추출물이 포함돼 있어 생기 있고 건강한 피부로 관리할 수 있다.
‘코어 파워 콜라겐 100’은 물과 방부제와 같은 첨가물 없이 순수 100%의 콜라겐을 구 모양으로 동결 건조시킨 제품이다. 고농축된 콜라겐을 피부에 직접적으로 전달해 피부를 탄탄하게 관리하고 리프팅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
중분자 순수 콜라겐 성분이 피부 막을 형성하는 고분자, 피부 속에 위치한 저분자 콜라겐 사이를 채워 피부를 탄탄하게 해준다.
오하은 기자
press@healthin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