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 패션 브랜드부터 럭셔리 뷰티 브랜드까지...결제 금액 최대 50% 페이백
적립된 포인트는 추후 에스아이빌리지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

신세계인터내셔날은 ‘2024 대한민국 쓱데이’를 맞아 오는 11월 1일부터 10일까지 자체 디지털 플랫폼 에스아이빌리지(S.I.VILLAGE)에서 연중 최대 규모 행사를 진행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쓱데이' 맞아 에스아이빌리지(S.I.VILLAGE)에서 최대 50% 페이백 행사를 진행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제공)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쓱데이' 맞아 에스아이빌리지(S.I.VILLAGE)에서 최대 50% 페이백 행사를 진행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제공)


‘쓱데이’는 신세계그룹 전 계열사가 모여 고객들에게 최고의 혜택을 제공하는 대한민국 대표 쇼핑 축제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이번 행사 기간 동안 결제 금액의 최대 50%를 포인트로 적립해주는 역대급 페이백 행사를 진행한다.

아르마니, 에르노, 제이린드버그 등 수입 패션 브랜드부터 스튜디오 톰보이, 델라라나 등 국내 패션브랜드, 딥티크, 산타마리아노벨라, 연작 등 럭셔리 뷰티 브랜드가 참여한다.

먼저 행사 기간 중 주말(11/1~3, 9~10)에는 자사 브랜드 대상 100만원 이상 결제 시 50%, 50만 원 이상 결제 시 40%, 20만 원 이상 결제 시 20%를 포인트로 적립해 준다.

주중에는 요일 별 지정된 브랜드에 한해 조건 없이 결제 금액의 20%를 포인트로 돌려준다. 입점 브랜드에 한해서는 전 행사 기간 동안 최대 15% 페이백 혜택을 제공한다.

적립된 포인트는 향후 에스아이빌리지에서 상품 구매 시 결제 금액의 50%까지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에스아이빌리지 관계자는 “날씨가 급격하게 추워지면서 겨울 옷 쇼핑 수요가 크게 늘어난 만큼 최대 혜택의 쓱데이 행사가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시즌에 맞는 브랜드 선정부터 경품, 적립금 등 다양한 이벤트를 풍성하게 준비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