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제일할인, 경품 응모...국내 골프 시장 활성화
먼저 '골핑'에서 매주 월요일 BC카드로 건당 5만원 이상 결제하는 고객에게 10% 결제일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골프존마켓'에서는 요일 관계없이 건당 5만원 이상 BC카드로 결제 시 10% 결제일할인 혜택을 적용 받는다. 할인 혜택은 골핑과 골프존마켓 각각 1인당 1일 1회 최대 3만원 및 5만원까지다.
같은 기간 골프 관련 업종이라면 어디서나 BC카드로 20만원 이상 결제하고 희망하는 경품에 응모를 할 수도 있다. 이후 추첨을 통해 골프존 커머스 상품권 1만원권(500명), 쇼골프 멤버십 1개월권(300명), 오렌지9 스크린골프 이용권 1장(100명)을 제공한다. 이는 결제일할인 이벤트와 중복 참여할 수 있다.
참여 대상은 우리카드, NH농협카드, IBK기업은행, iM뱅크, 부산은행, 경남은행 등 11개 회원사에서 발급하는 BC신용 및 체크카드 이용 고객, 그리고 BC카드가 자체 발급하는 BC바로카드 이용 고객이이다. 페이북 내 ‘마이태그’에서 각 이벤트 태그를 터치해 참여할 수 있다.
임표 BC카드 전무는 “이번 이벤트로 골프에 대한 접근성과 혜택을 강화해 보다 많은 고객이 풍성하고 편리한 골프 생활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BC카드는 마이태그 등 편리한 혜택 플랫폼 서비스와 자체 보유한 NFT 기술력을 통해 국내 골프 시장 활성화를 적극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오하은 기자
press@healthin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