톰브라운의 감성 느낄 수 있는 팝업 공간 조성

롯데백화점이 유통사 최초로 럭셔리 패션 하우스 ‘톰 브라운(Thom Browne)’ 24년 F/W 아우터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잠실 지하 1층 '더 크라운'에 위치한 톰브라운 팝업 (롯데백화점 제공)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잠실 지하 1층 '더 크라운'에 위치한 톰브라운 팝업 (롯데백화점 제공)
롯데백화점 관계자는 "팝업스토어를 진행하는 에비뉴엘 잠실점의 지하1층 ‘더 크라운’은 지난해부터 최근까지 약 20여개의 럭셔리 브랜드 팝업스토어를 선보여, 최고급 브랜드 경험을 선사하는 쇼핑 공간으로 자리매김 한 곳이다"라고 전했다.

오는 24일까지 ‘더 크라운’에서 진행하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디자이너 ‘톰 브라운’이 1년 동안 특별히 공들여 기획한 ‘The world of Grey’ 컨셉을 구현했다. 팝업스토어 매장 공간의 내·외부 벽면 전체를 회색 플란넬 소재로 감싸고, 톰 브라운만의 모던한 ‘오피스’감성을 느낄 수 있는 ‘블라인드’도 설치해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한다.

‘블랙 다운필 캡슐 컬렉션’이 이번 팝업스토어의 핵심이다. ‘블랙 다운필 캡슐 컬렉션’은 ‘다운필 베스트’부터 ‘다운필 코트’까지 블랙 색상의 겨울 아우터 6종이 포함된 컬렉션이다. 이를 롯데가 유통사 최초로 출시해 단독 판매한다. 이 밖에도 약 50여종의 남성 및 여성 아우터 등 의류와 함께 10종의 아동 아우터까지 총 60여종의 다채로운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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