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이모티콘 캐릭터와 협업한 153 볼펜 한정판 세트 출시

문구업계의 대표 기업 모나미가 카카오톡의 인기 이모티콘 '슈야' 캐릭터와 협업한 한정판 제품을 선보인다. 모나미는 '모나미X슈야 153 볼펜 세트' 컬래버레이션 제품을 카카오톡 선물하기 채널을 통해 먼저 출시한다고 지난 17일 밝혔다.

문구업계의 대표 기업 모나미가 카카오톡의 인기 이모티콘 '슈야' 캐릭터와 협업한 한정판 제품을 선보인다. (모나미 제공)
문구업계의 대표 기업 모나미가 카카오톡의 인기 이모티콘 '슈야' 캐릭터와 협업한 한정판 제품을 선보인다. (모나미 제공)

이번 협업의 주인공인 '슈야'는 2019년 카카오톡 이모티콘으로 처음 등장한 토끼 캐릭터다. 말랑말랑하고 사랑스러운 이미지로 10대부터 40대까지 폭넓은 연령층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업계에 따르면 모나미는 이종산업과의 컬래버레이션을 꾸준히 진행해왔으며, 이번 협업을 통해 슈야 캐릭터 팬층은 물론 일반 소비자들에게도 친근한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고 신규 고객 유입을 확대한다는 전략을 세웠다.

'모나미X슈야 153 볼펜 세트'는 5가지 색상의 BP153 유성볼펜과 펜 홀더 피규어, 떡 메모지, 종이보관함으로 구성됐다. 볼펜 잉크는 핑크, 옐로우, 블랙, 민트, 블루 총 5가지 색상으로, 각 펜의 바디 디자인도 잉크 색상에 맞춰 차별화했다.

특히 슈야 캐릭터를 형상화한 펜 홀더 피규어와 떡 메모지는 이번 제품에서만 독점적으로 제공되어 소장 가치를 높였다.

제품 패키지는 자석 지함 케이스와 지류 상자로 구성되었으며, 민트색 컬러와 슈야 캐릭터 디자인이 특징이다. 자석 지함 케이스는 내부 구성품을 꺼낸 후에도 액세서리나 소품 보관함으로 활용할 수 있어 실용성을 갖췄다.

이 한정판 세트는 현재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선출시 기간 동안 21% 할인과 무료배송 혜택이 제공된다. 오는 31일부터는 모나미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와 모나미 컨셉스토어 등으로 판매처가 확대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