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이미지와 선케어 라인 부합… 신제품 립밤 출시 기념 할인 이벤트도 진행

11번가의 뷰티 브랜드 ‘싸이닉(SCINIC)’이 400m 육상 국가대표 김민지 선수를 브랜드 앰배서더로 선정했다고 지난 22일 밝혔다. 김민지 선수는 특유의 밝고 건강한 이미지로 ‘육상 여신’이라는 별명을 얻으며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활약 중인 인물이다.

11번가의 뷰티 브랜드 ‘싸이닉(SCINIC)’이 400m 육상 국가대표 김민지 선수를 브랜드 앰배서더로 선정했다고 지난 22일 밝혔다. (11번가 제공)
11번가의 뷰티 브랜드 ‘싸이닉(SCINIC)’이 400m 육상 국가대표 김민지 선수를 브랜드 앰배서더로 선정했다고 지난 22일 밝혔다. (11번가 제공)

11번가 관계자는 “김민지 선수는 탁월한 운동 능력과 긍정적인 에너지로 대중에게 친숙한 이미지”라며 “‘싸이닉’의 핵심 제품군인 선케어 라인의 콘셉트와 잘 부합해 앰배서더로 선정하게 됐다”라고 설명했다.

‘싸이닉’은 이번 앰배서더 선정과 함께 신제품 ‘UV 쉴드 에센셜 립밤’을 새롭게 출시했다. 자외선 차단(SPF20)과 입술 주름 개선을 동시에 케어할 수 있는 기능성 립밤으로, 멘톨 성분이 더해져 시원한 플럼핑 효과를 제공하는 ‘클리어’와 자연스러운 생기를 더하는 ‘로지 핑크’ 2종으로 구성돼 있다.

브랜드 측은 “김민지 선수와 함께 올 한 해 ‘자외선 차단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는 캠페인을 이어갈 계획”이라며 “건강하고 활동적인 아름다움을 지향하는 소비자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고자 한다”라고 밝혔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싸이닉’은 ‘UV 쉴드 에센셜 립밤’ 2종과 ‘UV 엑스퍼트 선 에센스’ 2종을 정상가 대비 30% 할인 판매하며, ‘UV 엑스퍼트 선 에센스’ 구매 고객에게는 투명 파우치 키링을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