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D. R. Harris는 구강 및 바디케어 제품 분야에서 영국 왕실에 납품하는 왕실 납품권(Royal Warrant)을 엘리자베스 2세부터 현재의 찰스 3세 국왕에 이르기까지 수여 받고 있는, 장인 정신에 빛나는 품질과 명예, 전통을 자랑하는 세계적인 프리미엄 브랜드로서 영국은 물론 유럽 17개국과 미국을 포함한 총 23여 개국에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이번에 출시되는 프로바이오틱스 시트러스 잇몸치약과 초극세모 클래식 칫솔 역시 영국 본사의 약학 박사이자 약사인 앨리슨 무어(Alison Moore)박사 및 기술진과의 공동 레시피 연구 및 협력을 통해 개발 후 엄격한 생산 및 검수과정을 거쳐 제조됐다.

아울러 디알해리스 초극세모 클래식 칫솔은 0.01mm의 이중 초극세모와 5mm 슬림헤드,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편안한 그립감, 옥수수 전분소재 PLA로 만든 자연친화적 친환경 칫솔핸들 등이 특징인 프리미엄 칫솔이다.
이어서 0.01mm 이중 구조 초극세모로 치아 사이 사이의 플라그 제거와 함께 부드러운 잇몸 마사지 효과가 있으며, 5mm 두께의 슬림한 칫솔헤드는 입안 구석 구석 어금니 안쪽까지 편안하게 양치할 수 있어 더욱 상쾌한 치아관리가 가능하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또한 미끄럼 방지 그립 설계로 더욱 편안하고 안정되게 양치질을 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김국주 기자
press@healthin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