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피자가 세계 보건의 날(4월 7일)을 기념해 의료계 종사자들을 응원하는 ‘HERO’S DAY’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HERO’S DAY’는 보건의료 및 복지 분야에서 헌신하는 이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국민의 보건의식을 높이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다. 프로모션 기간은 4월 3일(목)부터 4일(금)까지 이틀간이며, 전국 도미노피자 매장에서 진행된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모든 의료계 종사자를 대상으로 방문 포장 주문 시 피자 50%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라며 “의료기관 명함, 사원증, 의료자격증 등으로 신분 확인 후 1회 최대 2판까지 할인 적용이 가능하다”라고 밝혔다. 도미노피자는 지난해에도 경찰, 국군 장병, 교사, 소방
샘표는 구수한 시골식 전통의 맛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샘표 찌개양념’ 4종을 새롭게 선보였다고 오늘 밝혔다.샘표 관계자는 “‘시골식 된장찌개 양념’은 콩을 통째로 띄운 토장에 멸치, 대파, 양파 육수를 더해 깊고 진한 맛을 구현했으며, 밀가루를 넣지 않은 자연스러운 깔끔한 맛이 특징”이라며 “토장은 전통 양반가에서 즐기던 비법장으로, 간장을 가르지 않고 숙성시켜 감칠맛이 풍부하다”라고 설명했다.‘시골식 청국장찌개 양념’은 생청국장을 사용해 특유의 냄새나 쓴맛 없이 깊고 구수한 맛을 살렸으며, 국산 무와 다시마, 멸치로 낸 육수를 더해 신선한 야채와 두부만 더해도 완성도 높은 청국장찌개를 만들 수 있다.‘그
이디야커피는 ‘이디야 캠퍼스 희망기금’ 시행 10주년을 맞아, 누적 800명에게 총 16억원 규모의 장학금을 지원했다고 지난 3월 31일 밝혔다. 이디야커피는 지난 27일 서울 강남구 본사에서 2025년 캠퍼스 희망기금 전달식을 열고, 전국 가맹점주 자녀 63명에게 1인당 200만 원씩 총 1억 2,600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했다. ‘캠퍼스 희망기금’은 대학에 입학하는 가맹점주 자녀들의 학자금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2016년부터 시행해온 이디야커피의 대표적인 상생 정책이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이번 희망기금은 단순한 장학금 지원을 넘어, 본사와 가맹점이 함께 성장하는 동반자 관계를 지속하겠다는 상생 철학이 담긴 장기 프로젝트”라고
코리안 디저트 카페 설빙은 브랜드 리뉴얼을 통해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BI)를 공개하고, 브랜드 슬로건과 함께 고객 대상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지난 3월 31일 밝혔다. 설빙 관계자는 “새로운 BI에는 ‘건강하고 맛있는 상품으로 고객에게 미각, 시각, 경험적 행복을 선사하는 브랜드’라는 방향성을 담았다”라며 “익숙한 재료를 특별한 맛으로 재해석해 미각적 행복을, 다양한 재료의 조화를 통해 시각적 행복을, 먹는 과정을 통해 경험적 행복을 전달하겠다는 의미”라고 설명했다.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인 ‘HAPPINESS TASTES SWEET’ 역시 고객에게 단순한 디저트를 넘어 특별한 경험과 감동을 제공하겠다는 설빙의 브랜드 철
G마켓이 시각장애인의 온라인 쇼핑 편의성을 높이기 위한 ‘접근성 개선’ 활동을 본격적으로 강화한다. 신세계그룹 관계자는 “대체텍스트(alt text) 제공을 확대하고, 탐색 기능을 개선하는 방식으로 접근성 향상에 나선다”라고 밝혔다. G마켓은 시각적인 아이콘이나 이미지로 구성된 버튼들이 스크린리더를 통해 정확히 안내될 수 있도록 대체텍스트 제공 범위를 확대할 계획이다. 특히 ‘팝업 닫기 버튼’, ‘비밀글 문의하기’ 등 누락될 수 있는 정보를 보완해 시각장애인 고객들이 보다 원활하게 쇼핑할 수 있도록 한다.또한 스크린리더의 초점 위치와 이동 기능도 개선해, 이용자의 쇼핑 동선에 따라 논리적이고 자연스럽게 페이지를
풀무원의 푸드서비스 전문 기업 풀무원푸드앤컬처가 김해국제공항 마스터컨세션 3기 사업권을 수주하고, 국제선 및 국내선 구역에 다양한 식음 브랜드와 특산품 매장을 오픈했다고 오늘 밝혔다. 풀무원 관계자는 “국제선 출국장에는 프리미엄 공항 라운지 ‘N스카이허브라운지’, 백년가게 브랜드 ‘나드리’, 커피 전문 브랜드 ‘투썸플레이스’가 4월 1일 새롭게 문을 열었다”라며 “국내선 구역에는 지역 특산품을 소개하는 ‘로컬박스’를 4월 중 운영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N스카이허브라운지’는 국제선 출국장 동편에 마련된 총 90석 규모의 프리미엄 공간으로, ‘한국의 미학적 공간’을 콘셉트로 기획됐다. 전통문양과 조형미를
오리온은 4월 만우절과 블랙데이를 맞아 기존 대비 60% 강력해진 신맛의 한정판 제품 ‘핵아이셔’ 3종을 출시했다고 오늘 밝혔다. ‘핵아이셔’는 블랙데이 콘셉트에 맞춰 제품과 패키지를 모두 블랙 컬러로 구성했으며,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도록 동그란 캔디볼, 스틱형 소프트캔디, 젤리 등 세 가지 타입으로 선보인다. 오리온 관계자는 “핵아이셔 캔디는 청사과맛, 스틱형 ‘핵아이셔츄’와 젤리에는 깔라만시와 레몬맛 필링을 넣어 더욱 짜릿하고 지속적인 신맛을 구현했다”라며 “MZ세대가 즐기는 매운맛 챌린지처럼 신맛을 새로운 놀이문화로 확산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핵아이셔는 오리온이 자체 개발한 ‘신
굽네몰이 저칼로리 건강 간편식 시장을 겨냥한 신제품 ‘닭가슴살 곤약 새우 만두’ 2종(오리지널, 청양고추)을 출시하고, 출시 기념 단독 최저가 프로모션을 4월 6일까지 자사몰에서 진행한다고 오늘 밝혔다.이번 신제품은 굽네몰의 베스트셀러 ‘닭가슴살 만두’ 라인업의 확장 제품으로, 국내산 닭가슴살과 곤약, 탱글한 새우를 속재료로 활용해 담백하면서도 고소한 맛을 더했다. 특히 청양고추 맛 한 팩은 240kcal, 당류는 1g에 불과해 식단 관리가 필요한 소비자들에게 적합하다.만두피에는 기존 메밀 대신 곤약과 감자전분이 들어간 투명한 감자피를 사용해 쫄깃하고 부드러운 식감을 살렸다. 전자레인지 3분 조리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으
㈜오뚜기가 저당, 저칼로리, 저지방 등 ‘로우 스펙 푸드(Low Spec Food)’ 트렌드에 발맞춰 다양한 저감 제품을 아우르는 통합 브랜드 ‘LIGHT&JOY(라이트앤조이)’를 새롭게 선보였다.오뚜기 관계자는 “최근 영양성분을 꼼꼼히 확인하며 건강한 식단을 지향하는 소비자가 증가함에 따라, 당·열량·지방 함량을 낮춘 제품들을 꾸준히 출시해 왔다”라며 “이번 브랜드 론칭을 통해 그간 선보인 저감 제품들을 하나로 통합 운영하게 됐다”라고 밝혔다.‘LIGHT&JOY’는 ‘즐기세요, 더 가볍게!’라는 메시지를 중심으로, 일상 속 식단 관리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제품군을 제안한다. 브랜드 아이덴티티는 눈금 저울을 형상화한 심볼로 각 성분의
한솥도시락이 오늘 신메뉴 ‘제육야채 감초고추장 비빔밥’을 출시하며 소비자들의 식비 부담을 덜기 위한 초가성비 도시락을 선보였다.이번 신제품은 신선한 채소와 매콤한 제육볶음, 특제 감초고추장과 마요 소스가 조화를 이루며 3,8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도 풍부한 맛과 영양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한솥도시락은 “서울 지역 비빔밥 평균 가격이 11,308원(2025년 2월 기준, 참가격 통계)에 달하는 상황에서 외식 물가와 가공식품 가격이 상승하고 있어, 실질적인 가격 부담을 줄이기 위한 메뉴가 필요했다”라고 출시 배경을 설명했다.특히 ‘제육야채 감초고추장 비빔밥’은 당근과 치커리 등 신선 채소, 매콤한 제육볶음, 감칠맛을
하림의 어린이식 전문 브랜드 푸디버디는 보건복지부와 아동권리보장원이 주관하는 ‘아동학대 예방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한다고 지난 28일 밝혔다.‘아동학대 예방 릴레이 캠페인’은 아이를 있는 그대로 존중하고, 긍정적인 양육 문화 확산을 목표로 지난해 5월부터 이어지고 있는 릴레이 캠페인이다. 푸디버디는 해당 취지에 공감해 이번 참여를 결정했다.하림산업 정민주 마케팅본부장은 함소아한의원 조현주 대표의 추천을 받아 캠페인에 함께했으며, 다음 릴레이 참여자로는 통합 독서 플랫폼 ‘윌라’의 마케팅본부 장진항 이사를 지목했다.정민주 본부장은 “아동이 마음껏 꿈꾸고 성장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드는 것이 우리 사회가 해야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토스와 함께 생체인식 결제 서비스인 ‘페이스페이(FacePay)’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팝업스토어를 오는 4월 7일까지 운영한다. 이번 팝업은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GS25의 플래그십 공간 ‘도어투성수’에서 진행되며, 고객이 직접 ‘페이스페이’ 등록부터 결제까지의 전 과정을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팝업 방문 고객에게는 1만원 즉시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GS25 관계자는 “토스의 생체인식 결제 서비스인 ‘페이스페이’를 보다 많은 고객이 손쉽게 체험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라며 “새로운 결제 방식을 통해 고객 편의를 높이는 동시에, 다양한 혜택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롯데칠성음료는 제로 칼로리 탄산음료 신제품 ‘펩시 제로 슈거 모히토향’을 출시한다고 지난 28일 밝혔다.롯데칠성음료는 “‘펩시 제로 슈거’의 꾸준한 인기와 함께 제로 칼로리 탄산음료에 대한 소비자 수요가 높아짐에 따라, 선택의 폭을 넓히기 위해 이번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라고 설명했다.‘펩시 제로 슈거 모히토향’은 칼로리 부담 없이 모히토 특유의 시원하고 청량한 맛을 즐길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제품 패키지에는 야자수, 태양, 칵테일 잔 등 휴양지를 연상시키는 디자인 요소를 활용해 이국적인 감성을 강조했으며, 라임과 민트향의 청량감을 표현하기 위해 민트를 떠올리는 색감을 사용했다.이번 신제품은 지난 1
농심이 서울시와 손잡고 서울국제정원박람회에 참여해 보라매공원에 기업동행 정원을 조성한다. 농심은 지난 25일 서울시청에서 ‘2025 서울국제정원박람회 기업동행정원 조성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농심 관계자는 “대방공장에서 현재 본사까지, 지난 60여 년간 보라매공원 인근에 터를 잡고 성장해온 만큼 지역 주민과 공원 방문객에게 친숙한 기업”이라며 “서울국제정원박람회에 힘을 보태고, 시민들에게 편안한 휴식 공간을 제공하고자 기업동행 정원을 조성하게 됐다”라고 말했다. 이번 정원은 농심의 기업 철학인 ‘농부의 마음’을 테마로 구성되며, 자연에서 얻은 재료로 맛있는 음식을 만드는 마음을 라면 생산
락앤락(대표 이영상)이 오늘 프리미엄 퀴진웨어 브랜드 ‘데켓(Daekket)’을 새롭게 선보이며 주방용품 시장에 새로운 변화를 예고했다.락앤락 관계자는 “‘데켓’은 덴마크어로 ‘차려진’, ‘준비됨’을 의미하는 단어로, 요리부터 플레이팅까지 미식의 즐거움을 완성하는 테이블 위 오브제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라고 밝혔다.‘데켓’은 도자기 소재의 테이블웨어 10종, 조리 후 바로 플레이팅할 수 있는 쿡웨어 4종, 그리고 플래티넘 실리콘 소재를 사용한 키친툴로 구성됐다.테이블웨어 가운데 특히 주목받는 제품은 멀티용기세트다. 하나의 용기처럼 보이지만 펼치면 용기, 찬기, 캡으로 구성되어 음식 보관은 물론 플레이팅까지 가능하다
SPC 배스킨라빈스가 네슬레의 글로벌 초콜릿 브랜드 ‘킷캣(KitKat)’과 협업해 4월 이달의 맛으로 출시한 ‘아이스 그린티 킷캣’을 공개하며 특별한 언텁쇼(Untub Show)를 진행했다.지난 27일, 서울 성수동 ‘워크샵 by 배스킨라빈스’에서 열린 이번 언텁쇼는 ‘그린티 브레이크(Green Tea Break)’를 주제로 바쁜 일상 속 짧은 쉼을 제공하는 ‘휴식’ 콘셉트로 구성됐다. 행사에서는 ‘아이스 그린티 킷캣’ 제품을 가장 먼저 공개하고 시식회를 진행했으며, 전문 요가 강사와 함께하는 스트레칭 클래스, 즉석 사진 촬영, 럭키드로우 등 고객 체험 프로그램도 마련됐다.‘아이스 그린티 킷캣’은 진한 녹차와 초콜릿의 조화를 기반으로, 바삭
㈜오뚜기는 자사 온라인 쇼핑 플랫폼 '오뚜기몰'에서 새로운 간편 결제 서비스 '오뚜기페이'를 정식 운영하기 시작했다고 지난 28일 밝혔다.오뚜기 측은 기존 결제 방식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강조했다. 오뚜기 관계자는 "오뚜기페이는 신용카드나 계좌 정보를 한 번만 등록하면 터치 한 번으로 빠르고 쉽게 결제할 수 있는 시스템"이라고 설명했다. 특히 "디지털 환경에 익숙한 2030세대뿐 아니라 온라인 결제에 어려움을 겪는 소비자층도 더욱 간편하게 제품을 구매할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이 서비스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오뚜기몰 회원이 오뚜기페이로 결제 시 구매 금액의 1%가 기본 적립되며, 국민은행 계좌 이용 시 추가로 0.5
아워홈이 KBS 2TV 인기 예능 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의 새로운 파트너사로 합류했다. 이영표 사장이 이끄는 아워홈은 이 같은 협력 관계를 지난 28일 공식 발표했다.'신상출시 편스토랑'은 유명 셰프와 연예인들이 매월 정해진 주제에 맞춰 창의적인 레시피를 선보이고 경쟁하는 요리 예능 프로그램이다. 아워홈 관계자는 "3주간의 요리 대결을 통해 최종 우승 메뉴가 선정되며, 방송 종료 후 실제 제품으로 개발되어 소비자들에게 판매된다"라고 설명했다.이번 시즌에서 아워홈은 '편하게 즐기는 집밥 레스토랑'이라는 콘셉트를 도입하여 자사의 조리 노하우가 담긴 가정용 간편식을 개발할 예정이다. 셰프, 연구원, 마케터 등 다양한 전문
㈜모나리자가 '제27회 논산딸기축제'에 생활위생용품 5,240팩을 기부했다. 충남 논산시청에서 진행된 기부식에는 논산시 백성현 시장과 모나리자 생산본부 양기문 본부장이 참석했다. 이 자리에서 모나리자는 키친타월 440팩과 물티슈 4,800팩을 전달했다.모나리자 관계자는 "기업의 생산본부가 위치한 충남 논산시에서 진행되는 '논산딸기축제'에 생활위생용품을 지원하게 됐다"라고 밝혔다.이번 기부는 지역축제 활성화와 시민 화합에 기여하기 위한 목적으로 기획됐다. 기부된 제품들은 4월 27일부터 30일까지 개최되는 '논산딸기축제' 행사장 매대에 진열되어 방문객들에게 제공될 예정이다.㈜모나리자는 생산본부가 위치한 충남 지역사회를
SPC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소비자들의 요청에 응해 인기 핫샌드위치 메뉴 '비프칠리 핫도그'를 재출시했다.'비프칠리 핫도그'는 2021년 첫 선을 보인 이후 매콤하고 풍부한 맛으로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던 제품이다. 던킨 측은 지속적인 소비자 요청과 핫샌드위치 라인업 강화 차원에서 이 메뉴를 다시 선보이게 됐다고 밝혔다.이번에 재출시된 '비프칠리 핫도그'는 부드러운 소프트 핫도그 번에 육즙이 풍부한 소시지를 넣고, 알싸한 맛과 감칠맛이 특징인 비프칠리소스, 체다치즈를 더한 미국식 핫도그다. 소비자들은 한 입 베어 물면 탱글탱글한 소시지의 식감과 짭조름한 치즈, 매콤한 소스의 조화로운 맛을 경험할 수 있다.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