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해 세계적 아티스트와의 협업해 새로운 홀리데이 에디션을 선보였던 키엘이 올해는 브루클린 베이스의 크리에이티브 디자이너 스튜디오 ‘퍼블릭/오피셜 (Public/Official)’과 손잡았다.
‘2024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은 키엘의 본고장인 뉴욕 이스트 빌리지 13번가의 유쾌한 연말 분위기를 볼드하고 팝한 컬러의 비주얼로 담았다.
14년 연속 대한민국 1등 자리를 빛내고 있는 수분 크림 '울트라 훼이셜 크림'과 피부 진정 효과가 탁월한 '칼렌듈라 꽃잎 토너'가 포함됐다. 이와 함께 레어 어스 모공 마스크, 크렘 드 꼬르 등 키엘의 베스트셀러 제품들로 구성됐고 뉴욕 연말 분위기가 느껴지는 선물 포장으로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이번 에디션은 키엘만의 위트있는 홀리데이 무드가 돋보인다. 라벨을 떼어내면 숨겨진 메시지와 새로운 일러스트가 담긴 또 다른 패키지를 발견할 수 있다.
한편, 키엘의 베스트셀러인 ‘울트라 훼이셜 크림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50ml)’은 21일 카카오톡 선물하기 보습대전을 통해 선런칭한다. 가장 먼저 리미티드 제품을 만날 수 있는 기회와 함께 홀리데이 굿즈인 한정판 퍼 파우치를 증정하는 특별한 혜택을 마련했다.
이후 키엘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전 제품은 오는 25일부터 전국 키엘 백화점 및 부티크 매장 그리고 공식몰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임혜정 기자
press@healthin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