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능성과 디자인 겸비한 '파워 테크 다운 재킷' 선보여

이번에 선보인 '파워 테크 다운 재킷'은 아웃도어 활동부터 일상적인 착용까지 폭넓게 활용 가능한 다목적 자켓이다. 레드페이스 측은 이 제품이 경량 다운과 헤비 다운의 중간 정도 무게로, 현재부터 봄철까지 착용하기에 적합하다고 밝혔다.
디자인 측면에서 이 자켓은 골반까지 내려오는 기장으로 다양한 하의와의 조화를 고려했다. 전면부의 긴 사선형 패턴과 팔 부분의 짧은 일자형 튜브 패턴은 캐주얼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또한 자켓 전면 중앙의 사선 절개는 디자인적 포인트를 더했다.
기능성 면에서도 주목할 만한 특징을 갖추고 있다. 레드페이스의 특허 기술인 '이엑스 튜브'를 적용해 견고성과 방풍 기능을 강화했다. 이 기술은 봉제선을 없앤 심리스 공법을 사용해 다운 누출을 최소화하는 효과도 있다.
실용성을 고려한 세부 디자인도 돋보인다. 하이넥 스타일로 목 부위의 보온성을 높였고, 손목에는 벨크로를 적용해 찬 공기 유입을 방지했다. 또한 안주머니를 추가해 소지품 보관의 편의성을 높였다.
이 제품은 블랙, 그레이, 네이비, 세피아 등 총 4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레드페이스 관계자는 "아웃도어 재킷의 용도가 확장되고 있다"라며 "파워 테크 다운 재킷으로 일상과 아웃도어 활동 모두에서 스타일을 살릴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오하은 기자
press@healthin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