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의 어린이식 전문 브랜드 푸디버디는 보건복지부와 아동권리보장원이 주관하는 ‘아동학대 예방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한다고 지난 28일 밝혔다.‘아동학대 예방 릴레이 캠페인’은 아이를 있는 그대로 존중하고, 긍정적인 양육 문화 확산을 목표로 지난해 5월부터 이어지고 있는 릴레이 캠페인이다. 푸디버디는 해당 취지에 공감해 이번 참여를 결정했다.하림산업 정민주 마케팅본부장은 함소아한의원 조현주 대표의 추천을 받아 캠페인에 함께했으며, 다음 릴레이 참여자로는 통합 독서 플랫폼 ‘윌라’의 마케팅본부 장진항 이사를 지목했다.정민주 본부장은 “아동이 마음껏 꿈꾸고 성장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드는 것이 우리 사회가 해야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토스와 함께 생체인식 결제 서비스인 ‘페이스페이(FacePay)’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팝업스토어를 오는 4월 7일까지 운영한다. 이번 팝업은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GS25의 플래그십 공간 ‘도어투성수’에서 진행되며, 고객이 직접 ‘페이스페이’ 등록부터 결제까지의 전 과정을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팝업 방문 고객에게는 1만원 즉시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GS25 관계자는 “토스의 생체인식 결제 서비스인 ‘페이스페이’를 보다 많은 고객이 손쉽게 체험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라며 “새로운 결제 방식을 통해 고객 편의를 높이는 동시에, 다양한 혜택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롯데칠성음료는 제로 칼로리 탄산음료 신제품 ‘펩시 제로 슈거 모히토향’을 출시한다고 지난 28일 밝혔다.롯데칠성음료는 “‘펩시 제로 슈거’의 꾸준한 인기와 함께 제로 칼로리 탄산음료에 대한 소비자 수요가 높아짐에 따라, 선택의 폭을 넓히기 위해 이번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라고 설명했다.‘펩시 제로 슈거 모히토향’은 칼로리 부담 없이 모히토 특유의 시원하고 청량한 맛을 즐길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제품 패키지에는 야자수, 태양, 칵테일 잔 등 휴양지를 연상시키는 디자인 요소를 활용해 이국적인 감성을 강조했으며, 라임과 민트향의 청량감을 표현하기 위해 민트를 떠올리는 색감을 사용했다.이번 신제품은 지난 1
농심이 서울시와 손잡고 서울국제정원박람회에 참여해 보라매공원에 기업동행 정원을 조성한다. 농심은 지난 25일 서울시청에서 ‘2025 서울국제정원박람회 기업동행정원 조성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농심 관계자는 “대방공장에서 현재 본사까지, 지난 60여 년간 보라매공원 인근에 터를 잡고 성장해온 만큼 지역 주민과 공원 방문객에게 친숙한 기업”이라며 “서울국제정원박람회에 힘을 보태고, 시민들에게 편안한 휴식 공간을 제공하고자 기업동행 정원을 조성하게 됐다”라고 말했다. 이번 정원은 농심의 기업 철학인 ‘농부의 마음’을 테마로 구성되며, 자연에서 얻은 재료로 맛있는 음식을 만드는 마음을 라면 생산
락앤락(대표 이영상)이 오늘 프리미엄 퀴진웨어 브랜드 ‘데켓(Daekket)’을 새롭게 선보이며 주방용품 시장에 새로운 변화를 예고했다.락앤락 관계자는 “‘데켓’은 덴마크어로 ‘차려진’, ‘준비됨’을 의미하는 단어로, 요리부터 플레이팅까지 미식의 즐거움을 완성하는 테이블 위 오브제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라고 밝혔다.‘데켓’은 도자기 소재의 테이블웨어 10종, 조리 후 바로 플레이팅할 수 있는 쿡웨어 4종, 그리고 플래티넘 실리콘 소재를 사용한 키친툴로 구성됐다.테이블웨어 가운데 특히 주목받는 제품은 멀티용기세트다. 하나의 용기처럼 보이지만 펼치면 용기, 찬기, 캡으로 구성되어 음식 보관은 물론 플레이팅까지 가능하다
SPC 배스킨라빈스가 네슬레의 글로벌 초콜릿 브랜드 ‘킷캣(KitKat)’과 협업해 4월 이달의 맛으로 출시한 ‘아이스 그린티 킷캣’을 공개하며 특별한 언텁쇼(Untub Show)를 진행했다.지난 27일, 서울 성수동 ‘워크샵 by 배스킨라빈스’에서 열린 이번 언텁쇼는 ‘그린티 브레이크(Green Tea Break)’를 주제로 바쁜 일상 속 짧은 쉼을 제공하는 ‘휴식’ 콘셉트로 구성됐다. 행사에서는 ‘아이스 그린티 킷캣’ 제품을 가장 먼저 공개하고 시식회를 진행했으며, 전문 요가 강사와 함께하는 스트레칭 클래스, 즉석 사진 촬영, 럭키드로우 등 고객 체험 프로그램도 마련됐다.‘아이스 그린티 킷캣’은 진한 녹차와 초콜릿의 조화를 기반으로, 바삭
㈜오뚜기는 자사 온라인 쇼핑 플랫폼 '오뚜기몰'에서 새로운 간편 결제 서비스 '오뚜기페이'를 정식 운영하기 시작했다고 지난 28일 밝혔다.오뚜기 측은 기존 결제 방식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강조했다. 오뚜기 관계자는 "오뚜기페이는 신용카드나 계좌 정보를 한 번만 등록하면 터치 한 번으로 빠르고 쉽게 결제할 수 있는 시스템"이라고 설명했다. 특히 "디지털 환경에 익숙한 2030세대뿐 아니라 온라인 결제에 어려움을 겪는 소비자층도 더욱 간편하게 제품을 구매할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이 서비스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오뚜기몰 회원이 오뚜기페이로 결제 시 구매 금액의 1%가 기본 적립되며, 국민은행 계좌 이용 시 추가로 0.5
아워홈이 KBS 2TV 인기 예능 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의 새로운 파트너사로 합류했다. 이영표 사장이 이끄는 아워홈은 이 같은 협력 관계를 지난 28일 공식 발표했다.'신상출시 편스토랑'은 유명 셰프와 연예인들이 매월 정해진 주제에 맞춰 창의적인 레시피를 선보이고 경쟁하는 요리 예능 프로그램이다. 아워홈 관계자는 "3주간의 요리 대결을 통해 최종 우승 메뉴가 선정되며, 방송 종료 후 실제 제품으로 개발되어 소비자들에게 판매된다"라고 설명했다.이번 시즌에서 아워홈은 '편하게 즐기는 집밥 레스토랑'이라는 콘셉트를 도입하여 자사의 조리 노하우가 담긴 가정용 간편식을 개발할 예정이다. 셰프, 연구원, 마케터 등 다양한 전문
㈜모나리자가 '제27회 논산딸기축제'에 생활위생용품 5,240팩을 기부했다. 충남 논산시청에서 진행된 기부식에는 논산시 백성현 시장과 모나리자 생산본부 양기문 본부장이 참석했다. 이 자리에서 모나리자는 키친타월 440팩과 물티슈 4,800팩을 전달했다.모나리자 관계자는 "기업의 생산본부가 위치한 충남 논산시에서 진행되는 '논산딸기축제'에 생활위생용품을 지원하게 됐다"라고 밝혔다.이번 기부는 지역축제 활성화와 시민 화합에 기여하기 위한 목적으로 기획됐다. 기부된 제품들은 4월 27일부터 30일까지 개최되는 '논산딸기축제' 행사장 매대에 진열되어 방문객들에게 제공될 예정이다.㈜모나리자는 생산본부가 위치한 충남 지역사회를
SPC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소비자들의 요청에 응해 인기 핫샌드위치 메뉴 '비프칠리 핫도그'를 재출시했다.'비프칠리 핫도그'는 2021년 첫 선을 보인 이후 매콤하고 풍부한 맛으로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던 제품이다. 던킨 측은 지속적인 소비자 요청과 핫샌드위치 라인업 강화 차원에서 이 메뉴를 다시 선보이게 됐다고 밝혔다.이번에 재출시된 '비프칠리 핫도그'는 부드러운 소프트 핫도그 번에 육즙이 풍부한 소시지를 넣고, 알싸한 맛과 감칠맛이 특징인 비프칠리소스, 체다치즈를 더한 미국식 핫도그다. 소비자들은 한 입 베어 물면 탱글탱글한 소시지의 식감과 짭조름한 치즈, 매콤한 소스의 조화로운 맛을 경험할 수 있다.비
BYC가 봄 시즌을 맞아 트렌드 컬러를 반영한 신제품을 선보이며 홈웨어 시장 공략에 나섰다.국내 대표 이너웨어 기업 BYC(대표 김대환)는 봄 트렌드 컬러를 적용한 '면 레이온 잠옷세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BYC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봄날의 무드를 파스텔톤의 소프트한 색감으로 표현한 핑크/민트 컬러 체크 패턴과 컬러 라인으로 포인트를 준 제품"이라며 "쾌적한 면과 부드러운 레이온 혼방으로 촉감이 좋고 통기성이 우수해 오래 입어도 편하다"라고 말했다.이번 신제품은 실용성과 편안함을 동시에 고려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상의는 편안하고 부드러운 기본형 카라에 사이드 포켓을 추가해 실용성을 높였으며, 하의는 꼼꼼한 마감처리
이디야커피는 매장에서 직접 구워 신선함을 극대화한 프리미엄 디저트 '뚱쿠키' 3종을 선보였다고 지난 27일 발표했다.이번에 출시된 '뚱쿠키'는 두껍고 촉촉한 쿠키 반죽 속에 풍성한 필링을 담아낸 제품으로, 이디야커피의 프리미엄 디저트 브랜딩 전략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누구나 좋아하는 기본적인 맛을 이디야커피만의 차별화된 디저트로 재해석해 독창적으로 선보인 것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신제품은 초코칩 뚱쿠키, 소보루딸기잼 뚱쿠키, 쑥쑥팥팥 뚱쿠키 등 총 3종으로 구성됐다. 초코칩 뚱쿠키는 바삭한 쿠키 안에 진한 초코칩을 듬뿍 넣어 클래식한 매력을 살렸다. 소보루딸기잼 뚱쿠키는 고소한 소보루 토핑
세븐일레븐이 영국 프리미어리그(EPL) 인기 구단의 패션 아이템을 독점 상품으로 선보이며 비식품 카테고리 강화에 나선다.세븐일레븐은 오늘부터 전국 매장에서 토트넘과 맨체스터 시티 구단의 패션 아이템 6종을 단독으로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상품은 양말 2종, 쿨토시 2종, 드로즈 2종으로 구성됐으며, 각 구단의 상징색과 엠블럼을 활용한 디자인을 적용했다.세븐일레븐 관계자는 "이번 상품 출시를 통해 식품 외 비식품 영역에서도 차별화된 킬링 콘텐츠를 육성해 신성장 동력으로 삼을 계획"이라고 말했다.이번 상품 라인업은 편의점 채널 특성을 고려해 일상생활에서 활용도가 높은 이지웨어(easy-wear) 중심으로 구성됐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한화이글스의 새 홈구장에 특화 매장을 열며 스포츠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오늘 문을 여는 'GS25 한화생명볼파크점'은 업계에서 가장 많은 4개의 스포츠 특화 편의점을 보유하게 된 GS25의 야구 관련 두 번째 플래그십스토어다.이번 특화 매장은 한화이글스가 창단 40년 만에 새롭게 개장한 '대전 한화생명 볼파크' 매표소 3 인근에 위치했다. GS리테일 관계자는 "입지적 강점을 바탕으로 야구팬들은 물론 144만 대전 시민들까지 적극 유치해, 대전의 새로운 랜드마크로 발돋움하겠다"라고 밝혔다.약 38평(125㎡) 규모의 신규 매장은 한화이글스의 상징과 야구장의 핵심 요소를 디자인 모티브로 삼았다. 구
에프지코리아가 미국 프리미엄 버거 브랜드 '파이브가이즈'의 7번째 매장을 4월 서울 압구정 로데오에 오픈한다.에프지코리아 관계자는 "7호점은 압구정로데오역 인근 초역세권에 위치하며 갤러리아명품관과도 도보 5분 거리다. 갤러리아 광교에 이어 명품관 인근에도 파이브가이즈 매장이 생기면서 백화점과의 시너지도 기대된다"라고 말했다.이 관계자는 또한 "파이브가이즈 압구정은 2개층으로 총 면적 400.2㎡(121평), 112석 규모로 오픈한다"라며 "파이브가이즈 7개 매장 중 서울역, 강남에 이어 3번째 큰 규모로 압구정로데오 상권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전망"이라고 덧붙였다.압구정로데오는 서울 강남을 대표하는 핵심 상권으로, 럭셔
서울우유협동조합은 프리미엄 RTD(Ready To Drink) 컵커피 신제품 '강릉커피 아인슈페너'를 출시했다고 지난 27일 발표했다.이번 신제품은 기존 '강릉커피' 라떼 3종(라떼·바닐라라떼·더블샷라떼)에 이어 라인업을 확장한 것으로, 색다른 커피 경험을 원하는 소비자들의 요구를 반영했다고 서울우유 측은 설명했다."서울우유 고유의 고소한 원유에 부드러운 생크림을 더해 아인슈페너 특유의 진한 크림 맛을 살린 것이 특징"이라고 서울우유 관계자는 전했다.이 제품은 대한민국 1세대 바리스타이자 강릉 커피 명소 '보헤미안 로스터즈'를 운영하는 박이추 바리스타와의 협업을 통해 개발됐다. 직화식 로스팅 원두에 콜드브루 추출액을 더하는
코엑스 마곡에서 개최되는 '2025 대한민국 라면 박람회'에 오뚜기가 K-라면의 글로벌 진출을 위한 대대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친다. 오는 4월 4일부터 6일까지 열리는 이번 박람회에서 오뚜기는 자사의 대표 브랜드 '진라면'을 세계 시장에 알리기 위한 전략을 본격화할 예정이다.오뚜기 관계자는 "대한민국 라면 박람회는 매회 약 7만여명의 참관객이 방문하는 대규모 행사로, 글로벌 시장에서 국내 대표 먹거리로 자리 잡은 K-라면을 전 세계에 소개하는 자리"라고 설명했다. 이어 "이번 박람회에서 오뚜기는 진라면의 글로벌 시장 공략을 위해 방탄소년단(BTS) 진과 함께한 신규 캠페인을 소개하고 홍보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라고 밝
세계적 인기 래퍼 카디비(Cardi B)가 한국의 대표 홍삼 제품인 정관장 에브리타임을 섭취하는 영상이 소셜 미디어에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정관장은 카디비의 에브리타임 섭취 영상이 틱톡에서 조회수 100만회를 돌파했다고 지난 27일 밝혔다.정관장 관계자에 따르면, 카디비는 지난 3월 13일 자신의 틱톡 계정을 통해 홍삼의 건강상 이점을 극찬하는 영상을 게시했다. 이 영상은 힙합 팬들 사이에서 빠르게 확산되며 큰 관심을 받았다."30대가 되었고 출산한 지 얼마 안 되어 요즘 너무 졸리고 피곤하다. 마이애미, LA, 뉴욕을 다니면서 피로가 많이 쌓였는데 한국의 홍삼 '에브리타임'을 먹고 나니 완전 깨어있는 느낌이 든다"라고 카디비는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가 '러브백(LOVEBACK)' 캠페인을 통해 전국 각지에서 지역사회 소외계층을 위한 나눔 활동을 활발히 전개하고 있다. 이 캠페인은 지역 복지단체와의 협력을 통해 소외된 이웃들에게 따뜻한 식사와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아웃백 하남스타필드점은 하남시장애인복지관과 협력하여 분기별로 '러브백 아웃백데이'라는 특별한 생일 파티를 개최하고 있다. 지난 26일에는 저소득 장애인과 그 가족들 총 20명을 매장으로 초청했다.아웃백 관계자는 "하남스타필드점에서는 '블랙라벨 스테이크 커플 세트', '치폴레 샐러드', '레몬치킨 리조또' 등 인기 메뉴를 제공하며 참가자들과 의미 있는 시간을 보냈다
종합 홈 인테리어 기업 한샘이 상반기 최대 규모 세일 이벤트인 '쌤페스타'를 통해 인기 키친 인테리어 제품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부엌 리모델링을 고려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베스트셀러 키친 인테리어 상품 14종을 특별 가격에 제공한다.한샘은 이번 행사에서 밀란 100, 유로 200, 유로 300, 유로 500, 유로 700 등 다양한 키친 라인을 선보이며 각 제품별 특징과 장점을 강조했다.'밀란 100 퓨어화이트'는 유광 도어가 적용되어 깔끔한 광택감과 고급스러움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매끄러운 표면 처리로 먼지나 오염물질이 쉽게 묻어나지 않아 위생적인 관리가 용이하다는 장점을 갖추고 있다.'유로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