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리적 가격의 모던한 골프웨어로 일상과 필드 넘나들 수 있어

골프존의 박강수, 최덕형 각자대표이사는 이번 브랜드 론칭에 대해 "스크린과 필드 사업을 통해 축적한 노하우와 인프라를 바탕으로 의류 시장에 진출하게 됐다"라고 밝혔다.
'골프존 어패럴'은 골프존의 'PLAY DIFFERENT' 철학을 바탕으로 개발됐다. 이 브랜드는 모던함과 기능성을 결합한 '플레이 웨어'를 표방하며, 누구나 자유롭게 골프를 즐길 수 있도록 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브랜드의 핵심 가치로는 합리성, 시대를 초월하는 디자인, 경계 없는 스타일을 내세웠다. 골프존 관계자는 "화려함보다는 베이직하고 합리적인 아이템, 일시적인 유행이 아닌 오래도록 멋스러운 절제된 디자인, 그리고 나이나 장소에 구애받지 않는 편안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번에 공개된 2025 SS컬렉션은 블랙, 화이트, 네이비 등 베이직한 컬러를 중심으로 디자인되어 시즌에 적합한 라운드 룩을 제안한다. 제품 라인업은 남성과 여성 골프웨어, 액세서리, 그리고 골프존의 캐릭터인 '버디패밀리' 디자인을 활용한 키치한 상품 등으로 구성됐다.
골프존 어패럴은 온라인과 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판매된다. 온라인에서는 골프존 모바일 앱, 골핑, 골프존커머스 스타일캐디 사이트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오프라인으로는 골프존카운티의 프로샵과 골프존 GDR아카데미 성남판교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브랜드 론칭을 기념해 오는 28일까지 특별 기획전도 진행된다. 골프존 앱 플러스샵을 통해 구매 시 일반 회원은 10%, G멤버십 회원은 최대 15%의 마일리지를 적립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예정되어 있다.
오하은 기자
press@healthinnews.co.kr